[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쏠보딩가서..혼자쉰다까지보단
ㅋㅋㅋㅋㅋ데크옆에두고 카페테리아앉아잇을수도잇지만

휘팍 유스화장실앞처럼
잠깐 데크놓고쇼파에앉아서부츠도좀풀럿다가ㅋㅋ커피나핫초코도마시고 몸족녹일만한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탈의실은좀커보이긴하던데ㅜㅜ
거긴그냥장비다두고 집가기전이나들어가서
등좀필수잇을거같아서요..
엮인글 :

낙엽7년차ª

2017.12.12 23:47:24
*.204.201.171

돔이요

시즌이왔

2017.12.12 23:50:02
*.36.141.28

저도 어디서 쉬면 좋을지 찾질 못하고있네요
맘 편히 쉴곳이 사우나 밖에 없지 않나요....ㅜ

바네사

2017.12.13 01:54:56
*.213.96.176

돔이나 푸드코트에서도 쉬시면 됩니다.

넓어서 눈치볼것도 없을듯...

3층에 커피숍도 혼자 쉬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42
183911 눈이묻지않는 톨티 없나요?? [8] 싀티즈 2017-12-13 819
183910 나이트로 셀렉트에 맞는 바인딩!! 어떤게 좋을까여 [13] 희귀하긔 2017-12-13 791
183909 오크밸리 시즌 락커 열쇠 [5] 뽈치는꼬양 2017-12-13 647
183908 3년차 낙엽보더 고충 [6] 마거리 2017-12-13 923
183907 초보 보더 자켓 골라주십쇼 ㅠㅠ file [11] 지넉 2017-12-13 1018
183906 라이딩 부츠 플렉스관련 질문드립니다. [5] 안호희 2017-12-13 675
183905 donek saber 데크인데.. 왁싱 망한 것 같습니다 file [12] 알꺼업서 2017-12-13 1075
183904 하이원 시즌권 양도 언제까지에요 ?? [2] 조수사 2017-12-12 569
183903 다들 왁스 어디서 긁으시나요? [15] 동탄사람 2017-12-12 782
183902 버튼 카르텔 vs 유니온 포스,컨택프로 [6] 청량리간디 2017-12-12 1204
183901 라이딩용 부츠 고민이네요.. [4] 함태종 2017-12-12 963
» 웰팍 혼자쉴만한곳있나요? [3] hello_26 2017-12-12 925
183899 하이원 시즌권 질문드립니다. [2] H9 2017-12-12 499
183898 하이백조절 문의 [3] 인천다크 2017-12-12 589
183897 디럭스 부츠 이너 등급 확인법이 궁금합니다. [2] FeelSoGood1 2017-12-12 647
183896 용평, 알펜시아 근처 렌탈샵 추천좀해주세요 사람이먼저다 2017-12-12 377
183895 장갑쓰다가... [5] 리매니저 2017-12-12 594
183894 부츠 바인딩 길이 질문드려요~ file [11] 병영보드 2017-12-12 645
183893 왁싱 방에서 해도 안죽죠? [26] 보드너무조아요 2017-12-12 971
183892 데페 길이 확인하는법있나요? [5] 스누피보더 2017-12-12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