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렌탈만 타오다 이제 장비하나 구입해볼까하는데요.. (나름 장비충이라 데크 바인딩 제외 풀셋)
첫장비는 아무래도 중고로 사서 성향파악을 하는게 좋을듯해 중고장터 눈팅중입니다.
하지만 판매글 올라오면 가격이 싼건지 비싼건지 원래 이 연식이면 요정도 가격인가 이런걸 전혀 모르겠네요 ㅠㅠ
닥눈삼을 해야겠죠?
물음표로 끝내면 ㅌㅅ일꺼같아 꿈은 라이딩보단 펀보딩+그트에 가깝습니다
p.s 알리 2cm 뜸, 백원 무서워서 시도못해봄
엮인글 :

레드미라지

2017.12.13 00:50:13
*.223.72.166

원하시는 데크를 하나 고르고 주욱 검색하면 대충 가격대 나오는데로 입맛대로 고르는게 순서 일거 같아요. 중간정도 플렉스 중에 마음에 드는 그래픽 고르시면 될거 같습니다.

초짜보더83

2017.12.13 02:37:29
*.111.28.49

살로몬 오피셜 보시면 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매주평일하이원으로혼보딩갑니다.

2017.12.13 06:34:55
*.223.30.245

세월이 많이 흐르면서 헝글보더분들이 이젠 중년으로 치닫는상황이거든요. 그니깐 요점은 예전에는 괜찮고 쓸만한 30만원대 중고보드셋트가 많앗는데 이제는 거의100만원 또는 그이상이네요. 아직까지 사기꾼들이 있으니 직거래 위주로 하세요.

못난 오리

2017.12.13 12:08:18
*.36.139.57

위에분 말 공감 100개...
예전에는 중고오피셜 추천 많았는데 요즘은 다들 나이들고 돈벌어서느런가ㅎㅎ
무튼 올라운드로는 옛날부터 오피셜, 에이전트,커스텀이 대세였죠..

마거리

2017.12.13 12:59:30
*.56.229.6

아하 그렇군요 ㅠㅠ 대충 오피셜이나 캐피타 도아 생각중입니닷

♥마테호른

2017.12.13 15:18:58
*.207.200.9

이번주부터 살로몬 50% 세일 시작했더라구요
그 이하로는 세일 안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00
183925 삿포로 루스츠 스키장 가보신분이요? [8] 따순바람 2017-12-13 1205
183924 장비 다시 질문드려요ㅜㅜ [13] O모O 2017-12-13 640
183923 고글직구시 궁금한점~~ [4] 내궁뎅이니꺼 2017-12-13 652
183922 친구가 보드를 추천해달라고 하는데요 ㅠㅠ [17] 날을세우고 2017-12-13 757
183921 아노락 사이즈 추천이요~~ [4] 박봉구 2017-12-13 754
183920 아이엑스나인 고글 클리어렌즈 어디서사죠? [1] 푸캇푸캇 2017-12-13 668
183919 웰팍 라카보관소 오픈시간. 몇시인가요? [3] 絶崖 2017-12-13 473
183918 오늘 보드장 곤지암vs강촌 어디가 좋을까요? [4] 유댕이 2017-12-13 708
183917 해머 입문하려는데 부츠 아웃이 걱정됩니다. [7] 오버올 2017-12-13 800
183916 아이엑스나인 고글 보고 있는데요.. 렌즈 [4] 각키 2017-12-13 560
183915 보호대 추천좀 해주세요~~ [4] 011플랫스핀 2017-12-13 567
183914 일본 원정 질문입니다. [42] 김정민_988748 2017-12-13 1250
183913 바인딩이 커서 조절했는데 부츠 위치좀 봐주세요~ file [12] 청주사직 2017-12-13 663
183912 장비좀 갈키주세요.. [3] 수소119 2017-12-13 616
183911 눈이묻지않는 톨티 없나요?? [8] 싀티즈 2017-12-13 817
183910 나이트로 셀렉트에 맞는 바인딩!! 어떤게 좋을까여 [13] 희귀하긔 2017-12-13 788
183909 오크밸리 시즌 락커 열쇠 [5] 뽈치는꼬양 2017-12-13 645
» 3년차 낙엽보더 고충 [6] 마거리 2017-12-13 922
183907 초보 보더 자켓 골라주십쇼 ㅠㅠ file [11] 지넉 2017-12-13 1017
183906 라이딩 부츠 플렉스관련 질문드립니다. [5] 안호희 2017-12-13 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