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너랑 분리되는장갑쓰고픈데....

이너를 그냥 따로사는게 맞는건지..



디자인만보면 unbind꺼 이쁘던데 쓸만한가요
엮인글 :

연구형

2017.12.13 10:23:32
*.111.1.61

손에 땀많으시면 이너 필수이고 이너를 자주 갈아주세요

오배

2017.12.13 11:27:04
*.223.47.213

저희는 http://www.tsmarke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9&cate_no=1&display_group=2 이거 사서 쓰고있어요 
몇번 쓰고 버리고 쓰고버리고 

대신에 벨크로에 걸리면 보풀이 일어나는데 버린다생각하면 그닥 신경안써요

시막타는건더기

2017.12.13 12:02:16
*.104.17.108

이너 따로 사서 씁니다
이마트 등산용품 코너 가시면 재질 괜찮아보이고 터치 되는 등산용 장갑 써요

정의리.

2017.12.13 12:17:37
*.36.139.46

메인은 캔디그라인드 워크미트? 인가쓰고요 세시즌째씁니다 그리고 이너장갑은 롬프이너장갑을쓰고있습니다.
리프트올라갈때마다 벗어서 땀날리고 하면서 타고있어요 아직까정 냄새는안납니다

심야권

2017.12.13 16:02:43
*.223.26.54

이너는 그냥 아무거나 자주갈아서 쓰시는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56
183946 여성용엣지백 [4] lhys0129 2017-12-13 816
183945 파텍 무릎보호대 [3] 용용용이다 2017-12-13 594
183944 에어건으로 불었다고 데크상판이 벗겨지나요? file [28] 므느으르흐 2017-12-13 1220
183943 보드강습관련요~ [12] 보드달리자 2017-12-13 818
183942 다들 라이딩하는거 기록하시나요?? [3] 원스터 2017-12-13 715
183941 안경착용 고글에 대해 여쭤봅니다. [19] 김곱등이 2017-12-13 1144
183940 곤지암 주말 조조 가격 [4] 골든리트리버 2017-12-13 720
183939 붓아웃 센터링 한번 봐주시길 부탁드려요 file [6] 현희바라기 2017-12-13 1031
183938 끈부츠 우동끈~ [11] 왕코딱지왕자 2017-12-13 630
183937 데크.. 수리해야할까요?? file [14] 낙엽만이라도 2017-12-13 849
183936 플럭스xv와 살로몬퀀텀 드라이버 규격이 어떻게 되나요? [2] 맥시마 2017-12-13 631
183935 오닐 O'Neill Heat II Snowboard Jacket 사이즈 질문 file [8] mikyjang 2017-12-13 1045
183934 극전향에 대해서 질문있어요 [18] 최명일 2017-12-13 1145
183933 L1 썬더 사이즈 질문..ㅜ [9] L1 2017-12-13 630
183932 회색계열 팬츠인데 어떤 색 상의가 어울릴까요? [9] 박봉구 2017-12-13 570
» 다한증이신분들 장갑 어디꺼 쓰세용? [5] 보더2년차 2017-12-13 821
183930 하이원 시즌권점 물어볼게요! [4] 라이더꼬북 2017-12-13 534
183929 프리데크에서 해머데크로 넘어가려구요.. 조언좀요. [27] 우진닝 2017-12-13 1049
183928 보드권태기입니다 [19] 보드잘타고싶당 2017-12-13 831
183927 슬림보호대 추천좀요... [7] 청주시원 2017-12-13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