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여자친구가 보드를 재미있어 해서 어차피 탈꺼 아애 장비를 맞추는게
좋을꺼같아서 문의드립니다
초보라서 슬라이드턴 연습중입니다.
부츠는 일단 학동가서 신어보고 살예정인데
여자 제품에 대해 너무 아는게없고
저도 2년정도 쉬었다가 타는거라 정보가 너무없어서
잘나가는 모델 괜찮은 모델 추천 좀 받고 싶습니다
데크랑 바인딩도 같이 추천 부탁드려요
여자친구가 윤동선수로 12년 활동했고
168키로에 근육량 때문에 몸무게가 60나갑니다
이러면 데크를 구지 여자꺼를 안타도 될꺼같기도 하고
어떻게 하는게 맞는지 감이 안잡히네요
엮인글 :

zzinoki

2017.12.13 20:35:26
*.39.130.220

추천해드릴건 많은데 금액을 얼마정도 생각하시는지요?

Rooten

2017.12.14 07:52:26
*.33.160.65

바인딩, 부츠는 한 50~70까지 생각중이고요 데크는
일단 중고를 사줄지 그냥 저렴한 새거를 사줄지 고민중입니다 데크도 20~40정도 잡고있습니다

zzinoki

2017.12.14 14:54:16
*.120.15.130

바인딩,부츠 합쳐서 50~70 생각하시면

바인딩은 버튼 렉사,에스카페이드  부츠는 슈프림 (상급)

이렇게하시면 70 정도 될것같구요 나중에 판매하실때도 다른제품에 비해 팔기 편하실거에요

데크는 중고로 정캠버 괜찮은 매물 나온거 보고 구매하셔도 될듯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66
183984 오크밸리인근 왁싱, 엣징 잘하는곳 어디 없나요? [4] 여주보더 2017-12-13 654
183983 전향각 종아리통증 [7] 어머숏코 2017-12-13 822
183982 말라뮤트>>탈론 옆그레이드인가요 [10] 가끔은기억해 2017-12-13 849
183981 데크 택배거래할때 [9] OB베어스 2017-12-13 721
183980 겨드랑이로 타는법..? [7] Sideswipe 2017-12-13 713
» 여자 입문 데크 바인딩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3] Rooten 2017-12-13 631
183978 바인딩 사이즈 미스 [2] 초루 2017-12-13 567
183977 질문 드려요 극전향 스탠스 [5] 넘어져바지터짐 2017-12-13 1052
183976 오늘 야간 베어스 놀러가는데.... [6] [KAKI] 2017-12-13 570
183975 무주 들어가는 도로 문의입니다. [4] 건방진벼룩 2017-12-13 560
183974 하이원 시즌권 양도시 사진 ??? [5] 갱토르 2017-12-13 830
183973 플럭스 바인딩 센터링 질문입니다 file [12] 오늘도난참는다 2017-12-13 1017
183972 속도 떄문에 데크사이즈를 바꿔야할지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ㅠ [20] 도넥샤벨 2017-12-13 922
183971 오비오 슬림핏 보호대 써보신분 계신가요?? [7] 프라이탁1 2017-12-13 825
183970 요번시즌 하이원 셔틀 타시는분 질문이요!! [2] 거미사냥 2017-12-13 442
183969 12월 16일 토요일 스키장 추천 부탁드립니다 [16] MustangGT 2017-12-13 530
183968 쓰락시스 발 넣기 원래 힘든가요? [8] 남이랑 2017-12-13 830
183967 1617 요넥스 llr/ 1718 데페 ti 질문 [4] rornflangks... 2017-12-13 823
183966 데크추천~ [29] 와썹맨 2017-12-13 1110
183965 H9님, 하이원 주말인파 짤입니다 file [3] 안호희 2017-12-13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