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36/24 스텐스 55로 쓰고 있는데


레귤러기준 왼쪽다리(앞쪽발)가 부츠 끝부분에 종아리가 눌러지면서 통증이 있는데 부츠문제인가요? ( 오른쪽은 통증없음 )


아니면 각도나 스텐스를 조절해야하나요? 부츠는 노스웨이브 도메인 쓰고 있습니다.

엮인글 :

레몽+

2017.12.13 16:26:02
*.58.54.7

종아리 뒷부분이면 하이백의 간섭으로 지속적으로 눌려져서 아픈거 같구요 종아리 바깥쪽이라면...흐아...신뱅....전경으로 인한 통증이겠쬬...

어머숏코

2017.12.13 16:49:00
*.175.165.113

하이백간섭인것 같아요.. 포워드린 안주고 탔는데 아프네요 ㅠㅠ 이너를 쪼금 느슨하게 해봐야겠어요

레몽+

2017.12.13 16:49:53
*.58.54.7

그러타면!! 앞발 각도 3도만 줄여보세요~

어머숏코

2017.12.13 17:24:35
*.175.165.113

각도 줄여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짙은눈썹

2017.12.13 18:44:55
*.62.188.140

몸이 앞으로 너무 쏠려 있으신거 같아요

텡동

2017.12.14 11:02:29
*.62.22.169

하이백 간섭이라면 로테이션을 주시던지 좌우 하이백을 바꿔 다는것도 방법일듯합니다.

어머숏코

2017.12.14 16:14:19
*.175.165.113

앞쪽다리를 펼려고 하는거랑 부츠에 기대서 프레스를 주려고 하다보니 통증이 생기는 것 같아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74
183985 타도 실력이 안느는거같아요... 어찌해야 늘까요.... [13] 호호호홋이 2017-12-13 815
183984 오크밸리인근 왁싱, 엣징 잘하는곳 어디 없나요? [4] 여주보더 2017-12-13 654
» 전향각 종아리통증 [7] 어머숏코 2017-12-13 822
183982 말라뮤트>>탈론 옆그레이드인가요 [10] 가끔은기억해 2017-12-13 849
183981 데크 택배거래할때 [9] OB베어스 2017-12-13 721
183980 겨드랑이로 타는법..? [7] Sideswipe 2017-12-13 713
183979 여자 입문 데크 바인딩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3] Rooten 2017-12-13 631
183978 바인딩 사이즈 미스 [2] 초루 2017-12-13 567
183977 질문 드려요 극전향 스탠스 [5] 넘어져바지터짐 2017-12-13 1052
183976 오늘 야간 베어스 놀러가는데.... [6] [KAKI] 2017-12-13 571
183975 무주 들어가는 도로 문의입니다. [4] 건방진벼룩 2017-12-13 562
183974 하이원 시즌권 양도시 사진 ??? [5] 갱토르 2017-12-13 830
183973 플럭스 바인딩 센터링 질문입니다 file [12] 오늘도난참는다 2017-12-13 1017
183972 속도 떄문에 데크사이즈를 바꿔야할지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ㅠ [20] 도넥샤벨 2017-12-13 923
183971 오비오 슬림핏 보호대 써보신분 계신가요?? [7] 프라이탁1 2017-12-13 825
183970 요번시즌 하이원 셔틀 타시는분 질문이요!! [2] 거미사냥 2017-12-13 442
183969 12월 16일 토요일 스키장 추천 부탁드립니다 [16] MustangGT 2017-12-13 530
183968 쓰락시스 발 넣기 원래 힘든가요? [8] 남이랑 2017-12-13 832
183967 1617 요넥스 llr/ 1718 데페 ti 질문 [4] rornflangks... 2017-12-13 823
183966 데크추천~ [29] 와썹맨 2017-12-13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