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입문하면서 중고 구매한 32 라쉬드가 사망하려합니다ㅜ
지금은 산체스 컨택프로 장착되 있구요
끈 잘안풀리고 저렴한 녀석 없을까요ㅎ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닉네임이없어요

2017.12.14 15:17:53
*.223.22.124

동일 브랜드로 계속 가시거나 기존에 써리투 신으셨다면 디럭스나 케이투 ㅊㅊ합니당

오록퉤시

2017.12.14 15:35:02
*.223.17.136

트릭하기에 알맞을 만한게 뭐가있을까요

닉네임이없어요

2017.12.14 16:14:44
*.223.22.124

트릭하시는 분들은 주로 디럭스 유사쿠나 케이투 다코 많이 신으시더라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20
184085 에덴 할인 받는 팁 있나요? [2] 또리` 2017-12-14 506
» 컨택 프로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3] 오록퉤시 2017-12-14 358
184083 하이원 내에 스키수리소에서 스크래핑도 해 주나요?? [3] 쵸쿄송이 2017-12-14 562
184082 장갑 크게 써도 될까요? [11] 뉴뉴누 2017-12-14 824
184081 버튼 스텝온 한정수량 판매였나요? [3] 사이군 2017-12-14 670
184080 안녕하세요 그라운드트릭 입문자입니다.데크캠버 문의합니다 [12] 박트릭 2017-12-14 1000
184079 캔디그라인드 장갑 어떤가요 [21] 미나오바 2017-12-14 1011
184078 올해부터 전향으로 돌리고 연습을하는데요.. [14] 핵학초보 2017-12-14 959
184077 12월 28,29일 무주 ?? 하이원 ?? 어디가 나을까요??? [2] 온양보더로 2017-12-14 1124
184076 보드 탈 때 호흡 주기 [11] 물쉐 2017-12-14 628
184075 라이딩데크 선택 고민 중입니다.. [7] 슥하 2017-12-14 1024
184074 신택호 라이더님 바인딩 각도 아시는 분요? [5] 젖은 낙엽 2017-12-14 2435
184073 비발디 곤돌라탑승 질문입니다 [12] 내궁뎅이니꺼 2017-12-14 500
184072 용평스키장 렌탈샵에서 장갑이랑 고글도 렌탈 되나요?? [5] 청주초보보드 2017-12-14 966
184071 엘헤페 빨래판 구입 [3] 꾸취리 2017-12-14 587
184070 아이엑스나인 슈네이비에 [7] 싸람 2017-12-14 505
184069 버튼이온보아 부츠 어떤가요? [1] YP벙커 2017-12-14 961
184068 인사노 + 플럭스FX 사용하시는 분들 하이백 로테이션... [3] 김양갱님 2017-12-14 811
184067 하이원이 물부족으로 제설을 못하고 있다는데.. [11] pepepo 2017-12-14 960
184066 현재 데크 데페, 부츠 노스웨이브 도메인, 바인딩 유니온포스 인데요 [7] 꺄옷 2017-12-14 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