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베어스 심야 언제부터 시작되나요?

엮인글 :

NAS159

2017.12.14 15:27:36
*.234.212.86

8시부터요

텡동

2017.12.14 16:15:33
*.62.169.213

아직은 공지가 안되고 있긴합니다만..
익스 오픈하면서 같이 할듯합니다

뭐야대박

2017.12.14 19:17:59
*.47.3.212

익스 오픈후 대부분 진행합니다 심야때 빅베어는 오픈하지 않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34
184110 양지파인 현재 슬로프가 오렌지랑 옐로우만 오픈이던데 춘태 2017-12-14 364
184109 하이원 근처 숙박할곳(20-30분거리까지)추천해주세요 [7] 무서운초보ㅎ 2017-12-14 832
184108 0.1톤 입문자보더 156사이즈 주고 가르쳐도 상관없을까요? [11] Hiponipo 2017-12-14 816
184107 턴 질문드립니다 (카빙으로 가는길) [6] 호더더 2017-12-14 941
184106 휘닉스파크 시즌권자 주간권 동반할인 몇명까지 되나요? [1] 베니싱 2017-12-14 590
184105 바인딩 사이즈와 부츠 사이즈 에 관해서;; [3] 초루 2017-12-14 566
184104 플럭스 xv 연식차이 1617 vs 1718 [7] 폭풍낙엽_173 2017-12-14 893
184103 베어스타운을 처음 가봅니다 빅베어슬롶 어떻게 가야하나요? [8] 양파송이 2017-12-14 634
184102 오클리 프리즘 VS 드래곤 루마 [10] 남이랑 2017-12-14 942
184101 힐턴 중에 [20] F2한노 2017-12-14 1057
» 베어스 심야 질문이요^_^ [3] 독립보더 2017-12-14 439
184099 급사 라이딩시 데크 선택.. [14] 청기내리세용 2017-12-14 1385
184098 드래곤 고글 nfx2랑 nfxs 질문입니다! [7] 최명일 2017-12-14 782
184097 곤지암 지산 둘중에 어디가 더 낫나요? [13] 난다킴 2017-12-14 815
184096 오클리 플라이트덱 xm 문의 드립니다 [8] 보더일리 2017-12-14 583
184095 주말스키장 추천좀해주세요 서울인근 [3] 엘번 2017-12-14 562
184094 대명 평일 야간타시는분들 셔틀 뭐 타세요? [14] ~~* 2017-12-14 614
184093 전향 트릭 [3] 낙엽오징어 2017-12-14 630
184092 디럭스 이너문의 [1] 멀랑멀랑 2017-12-14 642
184091 라이딩 고수분 질문드립니다. [4] MiYavi 2017-12-14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