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둘다 타보신분..


두 보드가 상대적으로 어떨까요?

그립, 베이스스피드, 무게, 내구성 등등

특히 궁금한 부분은 진동 흡수 부분입니다.

케블라모델은 티타날이 없어서 아무래도 월컵 티타날보단 못하지 않을까 싶은데...


엮인글 :

헝그리 덱

2017.12.14 20:55:22
*.205.202.35

월드컵 보다 케블라가 못하지 않습니다. 더 어렵고 그립이 좋다고 느겼습니다.

월드컵이 더 소프트한 느낌 입니다.

무게 및 내구성도 케블라가 더 무겁고 튼튼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78
184145 첫 부츠 사치일가요 ? [18] 항재 2017-12-14 838
184144 번 헬멧 질문드립니다 [11] GDJo 2017-12-14 875
184143 바인딩 앵클끈의 적당한 길이조절? file [2] parkhaniyo 2017-12-14 541
184142 하드한데크로 바꾸고 느껴지는게있습니다. [3] NovtoMar 2017-12-14 828
184141 트리커에게 K2 스텝인?? [3] MustangGT 2017-12-14 817
184140 초보 데크 선택 너무 어렵네요 [10] 우명섭 2017-12-14 846
184139 초보 데크 고르기 [5] 초보 2017-12-14 578
184138 트릭 기술이름? [6] 트릭이하고... 2017-12-14 669
184137 전향 전중 질문입니다 [5] 올해처음보드탐 2017-12-14 721
184136 초딩 4학년 바라클라바 / 장갑 추천 부탁드립니다~ [8] 까망천사 2017-12-14 622
184135 부츠 우동끈 어디서 사야하나요??? [2] 최명일 2017-12-14 582
184134 라쉬드 vs 플렛지 바인딩추천해주세요 [2] 도피 2017-12-14 477
184133 기계엣징vs 수작업 [3] 모리쓰 2017-12-14 793
» F2 월드컵 티타날 vs OES 케블라 [1] 폭풍낙엽_173 2017-12-14 938
184131 바인딩 결합시 나사홀 보임 [3] 그저웃지요 2017-12-14 631
184130 강촌은 지금 설질 별로인가요? [4] 용오빠 2017-12-14 592
184129 왁싱하면 안되는 데크도 있나요? file [4] 성전 2017-12-14 937
184128 오피셜 + 홀로그램에 부츠추천해주세요 ! 70/30 [3] 도피 2017-12-14 785
184127 혹시 16/17 니데커 카본바인딩 사이즈 아시는분ㅠㅠ [1] 초루 2017-12-14 589
184126 프리덱에서 헤머데크로 언제 넘어가셨나요??? [42] vovie 2017-12-14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