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해머덱 고민..

조회 수 762 추천 수 0 2017.12.16 18:33:23
롬앤썸으로 라이딩 즐기고 잇습니다
근데 주변에서 자꾸 라이딩 할거면 헤머로 넘어가라고 합니다
고민이 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엮인글 :

고양시민

2017.12.16 18:59:25
*.223.38.195

라이딩위조로 하실거면 넘어가는것도 좋습니다~ 저도 앤썸타다 지금 엪투타는데 장비빨이 있긴있네요~^^

청주시원

2017.12.16 19:26:33
*.39.139.110

고민엔 지르고보는겁니다

트릭을꿈꾸다

2017.12.16 19:49:45
*.7.169.171

장비빨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실겁니다

BRTNT6

2017.12.16 19:52:45
*.200.111.134

올해 롬엔썸해머로나왔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26
184371 힐턴시 무릎 모으기 질문이요 file [19] 데페알 2017-12-16 1799
184370 오크밸리 스키장 어떤가요? [12] 보태정 2017-12-16 871
184369 지산리조트 렌탈샵추천해주세요 [12] 더더 2017-12-16 629
184368 베어스타운 백야 운영하나요? 24-04시 [2] 무서운초보ㅎ 2017-12-16 645
184367 플로우 as 아시는 분? [2] agent 2017-12-16 589
184366 Nfx2도 유럽핏이있나요 ? [1] 카치 2017-12-16 618
184365 nfx2 고글을 샀는데.. 이거 불량인가요? file [4] 양고오빠 2017-12-16 944
184364 지산리조트 왁싱 잘하나요? [1] 화재빵빵 2017-12-16 796
184363 라이딩용 말라뮤트 말고 어떤게 괜찮을까요? [6] 각키 2017-12-16 1010
» 해머덱 고민.. [4] g2naf 2017-12-16 762
184361 하이원스키샵 구피 보더 장비가 있을까요? [4] 똥꾸룽내 2017-12-16 644
184360 부츠 구매하려는데 제품 사용해보신분? [5] 1302 2017-12-16 624
184359 번 마콘 크라운로고 아시안핏인가요? file [1] 래련 2017-12-16 667
184358 번마콘 xl 머리사이즈 [12] 보드왕초보2 2017-12-16 971
184357 그레이 프로디지? [4] 상디 2017-12-16 971
184356 여자 데크사이즈 질문이요 ㅜ [2] 송슝 2017-12-16 624
184355 튼튼하고 가벼운 헬맷추천부탁드립니다 [6] ysj5028 2017-12-16 749
184354 데크 노즈 테일 까짐현상 질문입니다 ㅠㅠ file [5] 박준태 2017-12-16 737
184353 엉덩이 질문이요 [6] 1w2w2w 2017-12-16 617
184352 데크좀 같이 봐주세요 ㅎㅎ [4] 치키라요 2017-12-16 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