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ㅇㅇㅇㅇㅇ0  0ㅇㅇㅇㅇㅇ

ㅇㅇㅇㅇㅇ0  0ㅇㅇㅇㅇㅇ

데페우드 161w 스탠스 50으로 타고 있습니다.

현 스팩은 170/85 입니다


왁싱샵에 왁싱 맡기고 찾아오는데 샵 사장님이 스탠스가 좁은거같다고 한번 뒷발쪽 한칸 옆으로 밀어보라고 하시던데

뒷발 한쪽만 뒤로 밀어도 상관없나요?? 전에 스탠스 50에서 54로 했다가 턴 자체가 힘들어서 50으로 복귀 했습니다

엮인글 :

絶崖

2017.12.17 17:35:51
*.235.97.190

미시고 52로타시면 되겠네요

못난놈999

2017.12.18 00:23:11
*.45.216.238

넵 일단 52 밀고 타봐야겠어요!

연구형

2017.12.17 17:40:26
*.170.184.130

셋백을 그대로 유지하련 앞뒤 한칸씩 같이 움직여 주셔야 되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신체 스펙이시면 54로 좀더 적응해 보심이 ^^;;

연구형

2017.12.17 17:40:40
*.170.184.130

셋백을 그대로 유지하련 앞뒤 한칸씩 같이 움직여 주셔야 되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신체 스펙이시면 54로 좀더 적응해 보심이 ^^;;

못난놈999

2017.12.18 00:22:54
*.45.216.238

네 일단 52로 타보고 적응하면 다시 54까지 가보겠습니다

근데 셋백 유지하는게 좋은건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53
184450 스티커 파는 샾이 있나요? [3] 오렌쥐 2017-12-17 717
184449 장갑추천좀 해주세요~! [4] 눈밥123 2017-12-17 813
» 데페우드 스탠스 질문 드립니다 [5] 못난놈999 2017-12-17 820
184447 데페 ti vs ti w 모델 허리넓은거에 따른 어떤차이생기나여? [8] 가끔은기억해 2017-12-17 759
184446 번마콘 크라운 모델인데요...턱큰 색상 오렌쥐 2017-12-17 573
184445 비발디밤샘이요 [4] 대명 2017-12-17 645
184444 트라이던트 통증 [2] WhyJei(와이... 2017-12-17 872
184443 헬멧 추천좀 부탁드려요 [3] 진우콩 2017-12-17 780
184442 F2데크 플럭스 바인딩 나사 풀림 ㅠㅠ [3] 마파두부 2017-12-17 773
184441 박정환씨 에게 강습신청은 어떻게?? [3] topface 2017-12-17 1517
184440 발볼과 발가락이 놀때 어떻게 하시나요 [7] 전향으로낙엽 2017-12-17 650
184439 데크 스펙보는 사이트가 어디있었는데.. [3] llikan 2017-12-17 540
184438 카시스타일과 일본스타일 [7] 히바규 2017-12-17 1778
184437 보드 부츠 수리 가능할까요? file [9] 떵개 2017-12-17 1563
184436 번마콘헬멧 살빼면이뻐 2017-12-17 622
184435 알쓰리 널쓰리 [8] 박승ㅂ;ㄴ 2017-12-17 816
184434 발볼 넓은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2] 유녀웅 2017-12-17 778
184433 휘팍 셔틀 탓던 곳에서 하차 수 있나요? [3] 난꽈당 2017-12-17 619
184432 20살 대학생 스노우보드 [7] 박승ㅂ;ㄴ 2017-12-17 922
184431 비발디 셔틀 문의드립니다 [2] 폴동자 2017-12-17 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