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은 1415말라뮤트 250mm 신고있습니다.

부츠가 무너져서 새로 하나 장만 하려고하는대

1718말라도 동일하게 250mm 구매하면될지 궁금합니다 ( 직접 신어보면 좋겠지만... 인터넷으로 구매예정)


1415 말라뮤트 구매할 때 실측 재어보니 253정도 나왔고  샵 직원분이 250사이즈 추천해주셔서

신어보니 발가락이 살짝 닿는 느낌이 있었으나 몇번 타보니 불편함 없이 딱 맞더라구요

그래서 1718도 250으로 가면될지 궁금합니다. 두 모델다 신어 보신분 계시면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엮인글 :

라이딩입문

2017.12.18 12:15:09
*.36.141.81

어제 실측 265에 265신으니까 앞이 조금 아프더라구요 255 추천드립니당

David.Ko

2017.12.18 12:44:28
*.33.164.28

사이즈가 변할까요? 저는 기존과 동일하게 가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보더빌드

2017.12.18 14:08:06
*.78.249.178

실측245에 250신으니까 딱맞습니다

실측253이시면.. 255가는게 나을거같아요

노구리

2017.12.18 16:34:39
*.137.87.23

답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의견이 갈려서 고민이 되는군요...

그때 구매할 때도 발톱한번 뽑는다 생각하고 조금만 참고 타다보면 늘어난다고해서 250사이즈 추천해주신건대..

이번에도 고통을 참고 250사이즈로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75
184546 헤머 전향자입니다. [20] 초급카빙 2017-12-18 1624
184545 카빙 엣지세우는방법질문입니다. [15] 카빙이 2017-12-18 1680
184544 곤지암 홈페이지 리프트 이용횟수 확인 [2] 벌쎄리 2017-12-18 630
184543 데크 베이스 힘집 문제없나요? file [11] 못난놈999 2017-12-18 631
184542 헤머 추천부탁드립니다. [3] 와니보더 2017-12-18 578
184541 비에스래빗하고 가프 보드복 바지내구성? [4] 미나오바 2017-12-18 941
184540 파텍 손목보호대 질문있습니다 [4] Sideswipe 2017-12-18 615
184539 기존의데크? [1] 바람불어좋은날 2017-12-18 565
184538 이거다! 하는 초보 전향각 연습 동영상 있나요? [6] u2아주리 2017-12-18 1313
184537 gnu 피클은 우리나라 이제 안들어오나요?? [4] Mr.꽁 2017-12-18 597
184536 곤지암 리프트권 장비렌탈이 궁금합니다. [4] 뭐어쩔 2017-12-18 584
» 1718 말라뮤트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4] 노구리 2017-12-18 729
184534 경기동북부 대설주의보 문자오던데, 여러분의 선택은.... [2] 렌탈보드로... 2017-12-18 541
184533 k5 트렁크에 160데크 들어갈까요? [19] 데크데크데크 2017-12-18 974
184532 트릭용 장비선택.. 질문드립니다 [4] 렌디야츠 2017-12-18 875
184531 살로몬목시? 여자부츠 바인딩추천좀해주세요 [5] 해풍 2017-12-18 598
184530 토턴 시 통증 문의 드립니다 ㅠ [9] 죽기살기 2017-12-18 637
184529 데크 수리문의드려요 이정도는.. file [3] 철심3호 2017-12-18 583
184528 팀투 구매처 아니라도 열성형 가능한가요?? 수원인근에 열성형 가능한곳... [3] 노인보더 2017-12-18 548
184527 곤지암 왁싱샵 문의 [4] 처음이야 2017-12-18 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