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리프권이 떳는데 샵에서 리프트권 구매하는거랑 티몬에서 구매하는게
어떤게 더 쌀까요
같이 가는 친구는 장비옷 빌릴건데 장비 빌리면 리프트권
더 할인 해줄까요?
엮인글 :

순진구

2017.12.19 10:04:10
*.7.19.84

렌탈샵에서 리프트권
오후권 37000
후야권 55000 입니다.

하이원에서 시즌권자할인시
오후권 40300
후야권 59800

순진구

2017.12.19 10:07:01
*.7.19.84

버스회사 할인시
오후권 34500
후야권 50500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08
184645 전향각 강의 동영상이나 보더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4] 보드탈꼬아 2017-12-19 976
184644 혹시 전향각 타시는 분들 중에... [2] 까까뀨뀨 2017-12-19 1003
184643 자켓, 아노락 질문드려요. [6] 뚜기요요 2017-12-19 781
184642 초보 도움 말씀 부탁드립니다 (나비스턴 / 무게중심 / 전경 / 자세) [6] 멧새소리 2017-12-19 781
184641 장비 질문 [2] 꼼만쓰 2017-12-19 517
184640 웰리힐리 콘도 회원의 시즌권 가격을 알고 싶습니다. [2] saka73 2017-12-19 724
184639 하이백 로테이션되는 바인딩 춫쵼부탁드립니다. [3] 정의리. 2017-12-19 631
184638 베이스 바인딩 나사 자국? file [7] 예림이그패... 2017-12-19 1036
184637 하이원은 카빙뺑뺑이돌려면 [4] qpalzm 2017-12-19 861
» 티몬에 하이원리프트 [2] 용용용이다 2017-12-19 574
184635 Xlt + 퀀텀 or 타가 어느게 나을까요? [7] 꼬술 2017-12-19 969
184634 보호대 질문이요. [5] 위빌 2017-12-19 673
184633 전향 힐 토턴 문의 드립니다 [6] 성준이빠 2017-12-19 980
184632 조합 조언좀요 급해요 [2] 휘릭라이더 2017-12-19 533
184631 데크 상판 뜯김 문의드립니다 file [10] 헝그리보들 2017-12-19 820
184630 엣지백 문의드립니다 [4] 폴동자 2017-12-19 777
184629 데크수리문의.. file [17] 개걸스럽게... 2017-12-19 828
184628 지산 파크 관련 문의 [1] 키커 2017-12-19 439
184627 해머덱 사이즈 질문합니다 [10] 짐의수청을들라 2017-12-19 612
184626 곤지암 시즌권 분실 시... [3] 꼬쟁이 2017-12-19 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