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5, 68~70키로 왔다갔다 합니다
지금까지 탔던 데크 중 가장 긴 건 플로우 블랙아웃 156이고
그 외는 152~154올라운드 성향의 트윈데크들
(네버썸머 프로토, 에보, 살로몬 프로토콜, A사B데크)
을 탔습니다
이 번에 라이딩을 배워보니 넘 재미있어서
모스 킹이 정말 끌리는데 154.5, 157.5중에 고민이 되네요
긴 데크를 타 본적이 없는데 라이딩:트릭 8:2수준으로 타고
싶습니다
그리고 모스킹 후기가 너무 없는데 혹시 타보신 분 없을까요?
엮인글 :

순진이

2017.12.21 18:48:31
*.219.7.57

moss 프리스타일 보드의 기본이 king 입니다.


디렉셔널 보드이고 자세한 스펙은 분당의 수입상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king 160을 3장 타봤는데 과거에 비해 데크의 넘김이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올라운드 모델로 카빙 및 파크, 파이프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좀 체중이 나가는데 무난한 느낌이었는데 모 라이더분은 잘갈린 날카로운 일본도 같다는 느낌이라고 하시


더군요. 올시즌에 소재를 더 보강해서 완전 좋아졌다고 하네요.


라이딩의 비중이 높으시다면 157.5를 추천 드립니다.

youngie

2017.12.22 08:14:35
*.229.145.4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24
184955 배나온사람이 힐턴할때.. [25] BONFILM 2017-12-21 1289
184954 혹시 이데크에 대해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7] 인천페리장 2017-12-21 1075
184953 붓아웃문의 [5] 지존천명 2017-12-21 699
184952 카빙턴 문득 궁금증 있습니다!! [14] 못난놈999 2017-12-21 1179
» 모스 킹 싸이즈 고민 [2] youngie 2017-12-21 810
184950 고글렌즈색상 추천좀요 [12] 청주시원 2017-12-21 733
184949 애 여섯살 되는데 보드를 가르칠까요? 스키를 가르칠까요? [17] 여름엔루어... 2017-12-21 974
184948 2월달 무주 설질 [6] 낭먄보더 2017-12-21 665
184947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7] 민ㅅ!! 2017-12-21 574
184946 땀 배출에 좋은 이너웨어는? [9] 용오빠 2017-12-21 800
184945 부츠끈 as 어디에 맡겨야하나요~ [2] 레브가스  2017-12-21 631
184944 곤지암 금요일 저녁10시 이후에 사람많나요?? [8] 찌누무주보딩 2017-12-21 851
184943 이번주 토요일23일 영상에 비던데.. [1] 우화백 2017-12-21 602
184942 말라뮤트 신으려면 발볼이 몇cm 정도 되야 신을만 할까요? [4] 온리독학보더 2017-12-21 734
184941 ALLIAN 데크 궁금합니다. [7] 흰둥이부릉 2017-12-21 942
184940 곤지암 리프트권 [3] 찌누무주보딩 2017-12-21 821
184939 곤지암 윈디 상단 ㅜㅜ [6] amy7307 2017-12-21 799
184938 오가사카 FC 160 사이즈 스탠스 [6] 잠만보딩 2017-12-21 842
184937 오투스키장 가보신분있나요? [7] 멘큐 2017-12-21 809
184936 양지나 지산 다녀올때 궁금한... [2] 오도리햇반 2017-12-21 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