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붓아웃문의

조회 수 699 추천 수 0 2017.12.21 17:18:36

데페163ti 타는데 붓아웃이납니다(현재전향30. 015부츠는말라뮤트270)

질문

1.셀렉트tls270이나살로몬f4.0270으로 부츠전향하고전향30.15으로하면붓아웃날까요?

2.265size 부츠를사서 열성형하면 270까지신을수있을까요?

엮인글 :

연구형

2017.12.21 17:23:37
*.111.3.46

저 270원래 신었는대 열성형으로 265로 ㅎㅎ

낙타뒷발

2017.12.21 17:46:02
*.62.10.91

납니다
1번 2번 다해도 날꺼에요

데페 허리폭은240대
와이드로 하시고 부츠도 줄이셔야 안나요

GiveMe

2017.12.21 18:26:11
*.223.34.27

246 허리에 265부츠도 가끔 터집디다.ㅠㅠ
데페급 허리는 250부츠 혹은 더비 혹은 고각 추천...

꿀빠는티거

2017.12.21 18:50:17
*.7.47.32

데페 허리가 246정도 될텐데 이정도면
전향 놓고 260사이즈 정도까지는 붓아웃 안날정도?
265도 간당간당한데 딥카빙하면 붓아웃나요
270이면 와이드 가셔야 합니다
아니면 더비...

LuxuryMin

2018.01.07 11:09:04
*.87.157.128

속 편하게 더비쓰세요...
저는 말라 280..
플럭스 타이탄 RK
데크 케슬러 더크로스 163

붓아웃 너무 심해서.
버튼더비 올렸어요
좋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06
184954 혹시 이데크에 대해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7] 인천페리장 2017-12-21 1075
» 붓아웃문의 [5] 지존천명 2017-12-21 699
184952 카빙턴 문득 궁금증 있습니다!! [14] 못난놈999 2017-12-21 1179
184951 모스 킹 싸이즈 고민 [2] youngie 2017-12-21 810
184950 고글렌즈색상 추천좀요 [12] 청주시원 2017-12-21 733
184949 애 여섯살 되는데 보드를 가르칠까요? 스키를 가르칠까요? [17] 여름엔루어... 2017-12-21 974
184948 2월달 무주 설질 [6] 낭먄보더 2017-12-21 665
184947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7] 민ㅅ!! 2017-12-21 574
184946 땀 배출에 좋은 이너웨어는? [9] 용오빠 2017-12-21 800
184945 부츠끈 as 어디에 맡겨야하나요~ [2] 레브가스  2017-12-21 631
184944 곤지암 금요일 저녁10시 이후에 사람많나요?? [8] 찌누무주보딩 2017-12-21 851
184943 이번주 토요일23일 영상에 비던데.. [1] 우화백 2017-12-21 602
184942 말라뮤트 신으려면 발볼이 몇cm 정도 되야 신을만 할까요? [4] 온리독학보더 2017-12-21 734
184941 ALLIAN 데크 궁금합니다. [7] 흰둥이부릉 2017-12-21 942
184940 곤지암 리프트권 [3] 찌누무주보딩 2017-12-21 821
184939 곤지암 윈디 상단 ㅜㅜ [6] amy7307 2017-12-21 798
184938 오가사카 FC 160 사이즈 스탠스 [6] 잠만보딩 2017-12-21 842
184937 오투스키장 가보신분있나요? [7] 멘큐 2017-12-21 809
184936 양지나 지산 다녀올때 궁금한... [2] 오도리햇반 2017-12-21 661
184935 키작고 왜소한 여자 해머데크 어떤게 있을까요.. [8] 재화니 2017-12-21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