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동안 렌탈데크만 타오다가 친한동생이 이거라도 괜찮다면 타라며 선듯 내준 데크인데요

어떤데크인지 궁금해져서요^^;;

혹시 아시는분이 있을까요?

정보좀 알려주세요~


D2

2017.12.21 17:29:54
*.221.215.178

1011 GNU Danny Kass 입니다. 

c2btx 캠버일거에요 아마.. m캠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게는 조금 무거운 편이고.. 다소 하드한 편(개인적인 느낌으로 6~7정도??)이죠~ 물결엣지 때문에 라이딩에도 괜찮습니다.

원래 데니카스가 파이퍼로 유명하죠^^

인천페리장

2017.12.21 17:50:47
*.133.23.141

오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역시 보드 박사님들 대단해요~

*욱이*~~v*

2017.12.21 17:37:41
*.127.94.162

추억의 명기 대니카스 유명한넘입니다. GNU 에서도 올라운드 스타일로 나온 댁중 손꼽던 프로모댈입니다.


렌탈하곤 달라요 타보시면 압니다

인천페리장

2017.12.21 17:51:13
*.133.23.141

좋은녀석이라니 동생에게 술이라도 한잔 사야겠네요^^ 다음 보딩이 엄청 기대됩니다~

호요보더

2017.12.21 18:12:30
*.39.141.194

오 대니 시그너처 *.*

제이케이

2017.12.21 19:02:55
*.253.27.254

대니 카스 모델....상태가 아직도 좋아 보니네요....

암욜맨

2017.12.21 22:22:00
*.223.21.144

이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73
184955 배나온사람이 힐턴할때.. [25] BONFILM 2017-12-21 1289
» 혹시 이데크에 대해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7] 인천페리장 2017-12-21 1075
184953 붓아웃문의 [5] 지존천명 2017-12-21 699
184952 카빙턴 문득 궁금증 있습니다!! [14] 못난놈999 2017-12-21 1179
184951 모스 킹 싸이즈 고민 [2] youngie 2017-12-21 810
184950 고글렌즈색상 추천좀요 [12] 청주시원 2017-12-21 733
184949 애 여섯살 되는데 보드를 가르칠까요? 스키를 가르칠까요? [17] 여름엔루어... 2017-12-21 974
184948 2월달 무주 설질 [6] 낭먄보더 2017-12-21 665
184947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7] 민ㅅ!! 2017-12-21 574
184946 땀 배출에 좋은 이너웨어는? [9] 용오빠 2017-12-21 800
184945 부츠끈 as 어디에 맡겨야하나요~ [2] 레브가스  2017-12-21 631
184944 곤지암 금요일 저녁10시 이후에 사람많나요?? [8] 찌누무주보딩 2017-12-21 851
184943 이번주 토요일23일 영상에 비던데.. [1] 우화백 2017-12-21 602
184942 말라뮤트 신으려면 발볼이 몇cm 정도 되야 신을만 할까요? [4] 온리독학보더 2017-12-21 734
184941 ALLIAN 데크 궁금합니다. [7] 흰둥이부릉 2017-12-21 942
184940 곤지암 리프트권 [3] 찌누무주보딩 2017-12-21 821
184939 곤지암 윈디 상단 ㅜㅜ [6] amy7307 2017-12-21 799
184938 오가사카 FC 160 사이즈 스탠스 [6] 잠만보딩 2017-12-21 842
184937 오투스키장 가보신분있나요? [7] 멘큐 2017-12-21 809
184936 양지나 지산 다녀올때 궁금한... [2] 오도리햇반 2017-12-21 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