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방금 하이원에서 숏스키 비슷한걸 봤는데요...
보통의 숏스키 길이가 아니라 더짧은 거의 부츠 길이졸도의 숏스키였구요...
부츠도 보드 부츠 같았는데...이름이 뭘까요...?
뭐로 검색해야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바인딩도 보드 바인딩이랑 비슷한것 같고...
엮인글 :

Kylian

2017.12.21 22:26:51
*.155.228.18

스키에이트

잠만보딩

2017.12.21 22:35:16
*.218.151.39

슬래드독 검색해보세요

굿스노우보더

2017.12.21 22:47:38
*.225.33.252

글내용과 무관하지만

꼭 그거신고 리프트기다릴때 뒤에서 데크 밟는 쉐퀴들있어요
자기들끼리 까불거리면서..

죽여버리고싶음

닉네임이없어요

2017.12.22 02:51:56
*.108.0.117

인라인 스키라고도 하던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07
184993 첫장비 질문드립니다 [32] 구린애 2017-12-22 798
184992 오클리 라인마이너 아시안핏 대책 있을까요?ㅠㅠ file [5] 오클리 2017-12-22 1272
184991 라이드 케이던스 점점 커지는데요 [1] 저질체력 2017-12-22 573
184990 부츠건조기 어디꺼 쓰시나요 [2] 대사벌 2017-12-22 634
184989 트라이던트 사려는데요 flux xv바인딩 쓰고있어요. [8] 예비저승사자 2017-12-22 815
184988 데크 파손...... file [15] 염두 2017-12-22 1277
184987 라이딩 데크 [19] 다산다아 2017-12-22 1218
184986 보더초보...옷안에 주로 뭘껴입나요?? [20] 박봉구 2017-12-22 962
184985 정선민둥산역 숙소이용해보신분있으신가요? [2] nbg157 2017-12-21 615
184984 1617 플럭스 xv 하이백 좌우 바꿔서 타시는 분 계신가요? [8] 빙보링 2017-12-21 1064
184983 오크밸리 무료 리프트권 없나요.. [3] 벌초왕 2017-12-21 590
184982 신택호님 바인딩각 [2] 011플랫스핀 2017-12-21 1787
184981 하이백의 중요성 궁금합니다! [3] 궁금합니다 2017-12-21 966
184980 대명 강습 괜찮은곳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8] 새싹보린이 2017-12-21 594
184979 처음으로 전향각 할때 각도 어느정도가 무난한가요 [7] 미나오바 2017-12-21 1711
184978 센터링 확인 부탁드립니다! file [3] 못난놈999 2017-12-21 723
184977 엘리시안 강촌 내부 렌탈 상태 질문 [3] 미나오바 2017-12-21 733
184976 데크 제조사 확인가능하신분!! file [1] 제로콩 2017-12-21 640
» 솟스키? 이름이 뭔가요....? [4] 오렌쥐 2017-12-21 719
184974 지산 소규모 크루 잇나요???. [2] yaaaaaaaa 2017-12-21 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