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번 시즌 나름 저렴한 모텔 찾아서 잘 이용했는데 올해는 평창 올림픽 때문에 방값이 얼마나 올랐는지 걱정이네요..


작년 대비 얼마나 올랐나요?? 이번 주말 + 크리스마스까지 이용할 계획입니다. 


너무 비싸면 시즌방 게스트라도 알아보는게 나을까요? 

엮인글 :

비샬

2017.12.22 11:55:51
*.221.112.67

주말 4~5만 (모텔)하던거 같던데요

전 눈만 붙이면 될꺼라 여관방 들갑니다 3만 ㅎㅎ 잠만... 잠만 자면 됩니다.

아로새기다

2017.12.22 11:57:35
*.227.172.225

작년에 5만받던 모텔이 7만으로
9만이던 에이스가 12로.. 올랐더라고요.
그래서 쉐어 모집으로 버티고 있어요.

비샬

2017.12.22 11:58:55
*.221.112.67

아 그래요? 전 싼방이지만 아는 동생이 5만에 모텔에 묵던데... 비싸졌네요

MG박대리

2017.12.22 12:58:20
*.39.140.202

3만원 매년 가고 있어요^^

순진구

2017.12.22 13:04:02
*.7.57.151

하이원근처숙소 다 비싸요 ㅋ 에이스도 작년6만원짜리방 올해9만원하드라구요

순진구

2017.12.22 13:04:54
*.7.57.151

3만원짜리방 좌표알수있을까요? 나중에 이용점하게요

MG박대리

2017.12.22 16:39:56
*.39.141.244

잘모르시더라구요 ㅎ 굳이 멀리 안나가셔도 되는데 ㅎ 고한시장내에 문화장 있어요 ㅎ 일반실 3만 특실 4만요 ㅎ 저도 보드타시는분들 소개시켜드렸지만 가격대 비하면 괜찮다고들 하시네요 ㅎ 주차장도 있어욬ㅋㅋㅋ 주의하실점은 방온도 개인방마다 가능한데 너무 올리시면 궁디타요 ㅋㅋㅋ 엄청뜨겁다능...

닭죽대왕

2017.12.22 14:27:19
*.101.80.173

자차 이용하시면 굳이 고한이나 사북에 방 얻을 필요없이

민둥산역 근처에 방 구하면 아주 저렴(4만)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

왕초보가족보더

2017.12.22 15:56:26
*.203.62.28

자차라면... 태백도 괜찮쥬~~~ 맛집도 많고^^

암욜맨

2017.12.22 15:56:35
*.81.100.195

게스트가 젤 싸지 않을까 싶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77
185031 안녕하세요 질문이있습니다~! [10] 초밥보더 2017-12-22 629
185030 휘팍에 헤머댁렌탈 잇나요?? [4] 찌누무주보딩 2017-12-22 701
185029 왁싱관련 질문있습니다 [2] Ryoon 2017-12-22 568
» 하이원 주변 숙소 방값 얼마 정도 하나요? [10] 폭풍세수 2017-12-22 1049
185027 휘팍 콘도에 후라이팬 있나요..? [7] Sideswipe 2017-12-22 564
185026 nfx2 고글 스페어렌즈 구할수 있나요? [4] shorry 2017-12-22 526
185025 데크 베이스 상처 질문드려요! file [5] 물나무 2017-12-22 619
185024 바인딩 각도와 스탠스 고민ㅜ [5] trigun200 2017-12-22 1876
185023 디럭스 유사쿠 255 바인딩 사이즈 선택 좀 알려주세요! [5] TotallyFk'n... 2017-12-22 658
185022 휴대용 왁스 써보신분 계시나요? file [6] 탱탱히 2017-12-22 811
185021 하이원 숙소 질문드립니다! [10] 비발디죽돌이 2017-12-22 626
185020 시즌교환권 개인거래로 사는데 혹시 유의사항있을까요? [1] 초코씨 2017-12-22 468
185019 해머입문 R2 커스텀 하드 VS 시막 질문 드립니다. ^^ [7] 쿨만두 2017-12-22 940
185018 에보와 비슷한 데크 [5] 내이름은스... 2017-12-22 791
185017 신택호님 스탠스 [6] 011플랫스핀 2017-12-22 1917
185016 해머 163cm 가벼운사람은 역시 무린가요? [19] 앞발차기 2017-12-22 961
185015 보?라인 타입알 가격? [2] 쩡이신랑 2017-12-22 726
185014 린아웃? 이 먼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10] 언제나탱구 2017-12-22 829
185013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4] leems 2017-12-22 622
185012 웰팍 특파원 계신가유.....ㅠ [1] 김크라운 2017-12-22 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