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페 길이 뭐가 좋을까요?

조회 수 790 추천 수 0 2018.01.03 19:12:56
키 170 65~70kg 정도 입니다
엮인글 :

탕정차도남

2018.01.03 19:19:45
*.39.139.236

155~158추천합니다. 저는 170에 74키로인데 데페ti와이드 157.6 타다가 이번시즌에 데페 타입알 156와이드로 넘어갔어요 ㅋㅋ 1.6센치 줄인거죠 ㅋㅋ 그러나 유효엣지는 전시즌보다 길어져서.. 실제론 더 길게 타게 되었네요..

내사랑줄리

2018.01.04 21:23:22
*.143.47.201

감사합니다 !

막막요래부렁

2018.01.03 19:20:07
*.45.66.181

157이요

내사랑줄리

2018.01.04 21:23:33
*.143.47.201

감사해요~

와니보더

2018.01.03 19:20:31
*.101.158.125

157 이요

내사랑줄리

2018.01.04 21:23:48
*.143.47.201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

미스타촤

2018.01.03 20:54:40
*.223.31.114

170/73 159 타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6
186366 헤라3 진짜 올해 일반인에게 오픈 안하나요? [7] 레몽+ 2018-01-03 787
186365 세미헤머 입문, 셋팅문의드려요.. [62] ㅋㅋㄴㄴ 2018-01-03 1563
186364 보드장에서 안다치려면..? [28] 둘리43 2018-01-03 953
186363 패딩보드복 질문드립니다. SION 2018-01-03 666
186362 골키퍼용 상체보호대 써보신분 계신가요?? [3] Oxtoby 2018-01-03 612
186361 BC스트림HM 기본엣지각 아시는분- [1] NRJ 2018-01-03 666
186360 안전보딩하세요 >> 스키어에게는? [5] 포테이토밸리 2018-01-03 632
186359 오가 fc x랑 잘앚는 바인딩이 뭘가요 [7] 내리보더팍 2018-01-03 617
186358 헬멧, 부츠, 고글등 잡공사니 넣을 수 있는 백팩 추천해주세요 [9] 눈위의미사일 2018-01-03 718
186357 스노우x에서 왁싱용품 구매했는데요 [3] 정우임니다 2018-01-03 624
186356 트라이던트 이너부츠 열성형이요 [7] 까까뀨뀨 2018-01-03 798
186355 186/90 보드 크기 질문이요. [6] Evan89 2018-01-03 797
186354 부츠구매할때 열성형에 소요되는 시간이 궁금합니다. [2] 정의리. 2018-01-03 635
186353 올해 휘닉스파크 찜질방 운영하나요? 아무래 검색해도 나오질않네요... [2] 미스터리쌍 2018-01-03 626
186352 보딩 다음날 눈이 침침하고 흐릿하게 보이는데 [10] 마이아이!! 2018-01-03 588
186351 테일 날림? 이유가 뭘까요ㅠㅠ [5] 도전챌린지 2018-01-03 814
186350 파워텍터 보호대 사이즈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5] 왕촙보더 2018-01-03 619
186349 데페우드 사이즈 와 바인딩 부츠 추천울 좀 부탁드릴게여 [10] 입벌려_힐들... 2018-01-03 842
186348 뉴트럴포지션연습? [12] 유정아 2018-01-03 1317
» 데페 길이 뭐가 좋을까요? [7] 바우와우 2018-01-03 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