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방금 묻게보다가 셀프왁싱해보려고

토코t80 이랑 스크래퍼 주문했는데요

다리미 영어로 유로 온리 라고 되어있는데 110v 로 오나요?

220v로 오나요? 만약 110v 로 오게되면 변압기를 준비해야하나요?
엮인글 :

내궁뎅이니꺼

2018.01.03 21:24:02
*.151.86.175

euro면 230v입니다. 사용하는데 지장없어요

눈사람쿄쿄

2018.01.03 21:51:19
*.120.173.72

저도 몇일전에 받았습니다.

스*우인 말씀하시는거죠?

220v 바로 꼽아 사용가능합니다.~

불멸

2018.01.04 19:45:39
*.223.34.114

220V라 사용은 가능하나
50Hz라 제성능이 안나올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09
186366 헤라3 진짜 올해 일반인에게 오픈 안하나요? [7] 레몽+ 2018-01-03 787
186365 세미헤머 입문, 셋팅문의드려요.. [62] ㅋㅋㄴㄴ 2018-01-03 1563
186364 보드장에서 안다치려면..? [28] 둘리43 2018-01-03 953
186363 패딩보드복 질문드립니다. SION 2018-01-03 666
186362 골키퍼용 상체보호대 써보신분 계신가요?? [3] Oxtoby 2018-01-03 612
186361 BC스트림HM 기본엣지각 아시는분- [1] NRJ 2018-01-03 666
186360 안전보딩하세요 >> 스키어에게는? [5] 포테이토밸리 2018-01-03 632
186359 오가 fc x랑 잘앚는 바인딩이 뭘가요 [7] 내리보더팍 2018-01-03 617
186358 헬멧, 부츠, 고글등 잡공사니 넣을 수 있는 백팩 추천해주세요 [9] 눈위의미사일 2018-01-03 718
» 스노우x에서 왁싱용품 구매했는데요 [3] 정우임니다 2018-01-03 624
186356 트라이던트 이너부츠 열성형이요 [7] 까까뀨뀨 2018-01-03 798
186355 186/90 보드 크기 질문이요. [6] Evan89 2018-01-03 797
186354 부츠구매할때 열성형에 소요되는 시간이 궁금합니다. [2] 정의리. 2018-01-03 635
186353 올해 휘닉스파크 찜질방 운영하나요? 아무래 검색해도 나오질않네요... [2] 미스터리쌍 2018-01-03 626
186352 보딩 다음날 눈이 침침하고 흐릿하게 보이는데 [10] 마이아이!! 2018-01-03 588
186351 테일 날림? 이유가 뭘까요ㅠㅠ [5] 도전챌린지 2018-01-03 814
186350 파워텍터 보호대 사이즈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5] 왕촙보더 2018-01-03 619
186349 데페우드 사이즈 와 바인딩 부츠 추천울 좀 부탁드릴게여 [10] 입벌려_힐들... 2018-01-03 842
186348 뉴트럴포지션연습? [12] 유정아 2018-01-03 1317
186347 데페 길이 뭐가 좋을까요? [7] 바우와우 2018-01-03 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