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빅토리아랑 헤라때문에 하이원 선택한 이유가 절반이상인데.........


휘팍 통수에 당해서 하이원 왔더니 이게 또 통수를???????


사실입니까?????? 카더라통신이었나요?????

엮인글 :

WildWolf

2018.01.03 23:06:19
*.187.221.113

방금 타고 왔습니다만?

레몽+

2018.01.03 23:09:01
*.58.54.7

오오 감사합니다. 헛소문이었네요 다행입니다!! 게다가 오픈했군요?! ㅎㅎㅎ

WildWolf

2018.01.03 23:20:33
*.187.221.113

아무도 안타고있길래 마루타삼아 한번 타고내려왔는데. 씨알굵은 햇감자들이 슬로프 시작부터 끝까지 대풍년이고요..군데 군데 아이스도 보이고...언뜻..손흔들고있는 저승사자도 본것같고.......

다음주는 돼야 탈만할것같습니다...

레몽+

2018.01.03 23:28:01
*.58.54.7

살아돌아오셨다니 다행이네요 ㅋㅋㅋ 긴박한 슬로프 상황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안보하세요~

붉은표범

2018.01.03 23:36:27
*.33.181.228

아폴로 3 4 6 클로즈라네요 훈련때문에 ㅎ

레몽+

2018.01.03 23:49:43
*.58.54.7

헤라인줄알았떠니 아폴로였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왕초보가족보더

2018.01.04 09:36:00
*.203.62.28

어제보니... 헤라3, 아폴로6 선수들 연습하던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48
186385 보드복 사이즈 [7] 흐하크크 2018-01-04 682
186384 여자데크추천이요 [5] 곰말보더♡ 2018-01-04 808
186383 32 부츠 수리 문의 file [1] lHAZEl 2018-01-04 581
186382 전향각 카빙 연습...ㅜㅜㅜ [1] dndkdndkdn 2018-01-04 992
186381 발목통증애 오히려 각도를 더줘볼가여? [5] 미스타촤 2018-01-04 1093
186380 보드 옷 문의 멜빵 [1] 오우리 2018-01-04 587
186379 32라쉬드 사이즈 질문드려봅니다. [1] 신치 2018-01-04 651
186378 무주 리프트권 질문이요! [6] 쟌준몬 2018-01-04 670
186377 스키장 트라우마 [12] 우주꿈나무 2018-01-04 810
186376 전향각 레귤러 33 9입니다 부츠질문이요! file [7] 평택성광 2018-01-04 929
186375 헬멧 구매 선택 고민 추천 부탁합니다 [2] 보드888 2018-01-04 635
186374 캐피타호러스콥 데크싸이즈 멍멍하이 2018-01-04 532
186373 그라운드트릭 입문기초가 뭔가요.. [11] 버터낙타 2018-01-03 1100
186372 헤머데크 길이 [8] 중보 2018-01-03 1062
186371 slr vs 시막 고민.. [10] 대구캠퍼 2018-01-03 943
186370 파워텍터는 할인 안하나요? [3] norwe2anwd 2018-01-03 678
186369 요넥스 시막 사이드컷 제원아시는분계신가요 file [2] 용평에뼈묻자 2018-01-03 787
186368 초보자 왁싱 문의용 [4] 바쿠지누쿠 2018-01-03 778
186367 보드가 재미가 없어요.. 흥미 붙이는 방법 있나요.. [22] 암욜맨 2018-01-03 1188
» 헤라3 진짜 올해 일반인에게 오픈 안하나요? [7] 레몽+ 2018-01-03 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