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럴수가...

조회 수 345 추천 수 1 2018.01.05 09:49:29

얼른 렙업해서 4 찍어야지!!!!!! 하면서 눈팅만하다가 댓글도 달고...글도 쓰고했는데


왜 제 레벨은 0이고 포인트는 뜨지않는것인가요 하하하하하하하


근데 저보다도 훨씬 레벨 높았던분들도 0인걸 보면서 위로받으며 글씁니다.........물음표쓰고싶은데 탑승달릴까봐 아무것도못하겠군..


그래도 오늘 금욜이네요!!!!!!!!!!!!!!!!!!!!!!!!! 빨리 퇴근해서 무주가고싶닭!!!!!!!!! 담주 월~목 눈소식이던데...하...휴가를써야하나..

엮인글 :

닥춋

2018.01.05 10:07:32
*.33.153.15

휴가쓰지마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95
165554 글쓰면 0렙 되는건가!!!! [1] 소리조각 2018-01-05   395
165553 0랩 ㅎㅎㅎㅎ Fly.High. 2018-01-05   388
165552 아뉘 이게 어케 된건가요..ㅠㅠ 곰팅이™ 2018-01-05   389
165551 초기화에서 살았네요?(사망...하였습니다 ㅠ) [13] 희룡 2018-01-05   425
165550 히히 1랩입니다. 질문 받습니다. [7] whenicufo 2018-01-05   438
165549 포인트 초기화 이유를 대충 안거 같아요. [10] 레브가스  2018-01-05   552
165548 0렙인사람들은 떠나라는건가,,, [1] 닥살천사 2018-01-05   376
165547 신규유저님들 방가워요 8랩입니다 [4] Sensbang 2018-01-05   384
165546 고렙이 쪼렙이 되고 어중간한 레벨은 버림받은건가 [5] 먹지를못하니 2018-01-05   368
165545 11렙을 위해서.... 오지랖~ 2018-01-05   390
165544 0렙 이라니.. [5] 만들고보자 2018-01-05   408
165543 아아...내 피땀흘려 모은 포인트와 렙이...;;; [6] 날아라가스~!! 2018-01-05   390
165542 아 어제 무주 실크로드 하단에 까까뀨뀨 2018-01-05   377
165541 엇.. 보드장소식에 베이스 카테고리가.. llikan 2018-01-05   435
165540 후훗.... [3] 쪼꼬빵 2018-01-05   391
165539 왠 신규유저가 이렇게많이 유입됬나...했는데 file [2] 올때메로나 2018-01-05 1 490
165538 잉?? ㅋㅋㅋ 송파트윈스 2018-01-05   367
165537 제로부터 시작하는 헝글생활 [2] pepepo 2018-01-05   390
» 이럴수가... [1] 누쫑이 2018-01-05 1 345
165535 실직했네요. [12] Ellumi 2018-01-05 6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