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헝그리보더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랩업을 하라는 이벤트인건가요?


피땀 흘려 오랜세월 모아온 내 포인트가?ㅠㅠ

엮인글 :

Fly.High.

2018.01.05 10:15:52
*.7.55.226

포인트 유효기간이 끝나서 소멸되었답니다

곰팅이™

2018.01.05 10:16:46
*.149.169.34

공지가 없었으므로 무효입니다..ㅠㅠ

Fly.High.

2018.01.05 10:22:48
*.7.55.226

추천
1
비추천
0
공지도 함께 유효기간 종료로 삭제되었어요~ ^^*

g2naf

2018.01.05 10:21:50
*.99.132.219

우와 진짜루 다업어진건가요??

곰팅이™

2018.01.05 10:29:59
*.149.169.34

앞으로 12년동안 열랩해야겠네요..ㅠㅠ

찡e

2018.01.05 10:27:57
*.115.123.203

우오........열심히 댓글 달았는데 이럴순없어^^.....................

곰팅이™

2018.01.05 10:30:33
*.149.169.34

17랩이었는데...ㅠㅠ 좀만 더하면 18....;;;하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10
165574 평창올림픽 기간 [5] 시즌방 2018-01-05   403
165573 슬기로운 헝글생활 [6] sweetyj 2018-01-05   391
165572 13랩 유지할려고 비로거로!! [7] 미스틱드림 2018-01-05   365
165571 저는 왜 레벨 1일까요? [4] 쿠쿠큐쿠 2018-01-05   427
165570 뉴스쿨을 타면 좋은점 [3] 레브가스  2018-01-05 1 404
165569 헝글 초기화...... [17] 찡e 2018-01-05 1 387
165568 와 진짜 하이원셔틀 너무하네요 ㅠ [9] 하이원 2018-01-05 9 606
165567 이게 보니까.... [18] 그믐별 2018-01-05   405
165566 여기가 요즘 뜬다는 헝그리보더인가요? 신입 인사드립니다. [9] 스칼라 2018-01-05 1 427
165565 헠ㅋㅋㅋㅋㅋㅋ [1] 인간제설기 2018-01-05   393
165564 불타오르네요 [2] 트릭을꿈꾸다 2018-01-05 1 339
165563 1랩 질문받는다는 건방진놈이었습니다... whenicufo 2018-01-05   367
165562 이분께서 글 한번 써주시면 새로 시작인게 확실한데... file [4] 레브가스  2018-01-05   504
» 레벨 초기화 이벤트 인가요? [7] 곰팅이™ 2018-01-05   401
165560 세상에... 이렇게 리셋을... 전일권 2018-01-05 2 313
165559 안녕하세요 데크 추천 좀 해주세요 [17] pepepo 2018-01-05   430
165558 아니 이게 무슨일이래요?!!!! [4] 예림이그패... 2018-01-05   386
165557 레벨이 초기화되면.. [15] 솜이아빠 2018-01-05 1 389
165556 죽었다....ㅠㅠ [2] 날아라가스~!! 2018-01-05   419
165555 0랩 기념 자기소개 합시다 [8] Sensbang 2018-01-05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