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차피 1이지만 저만 초기화 안된건가요 ㅎㅎㅎ

엮인글 :

쿠쿠큐쿠

2018.01.05 10:30:13
*.242.14.68

헐 글 1개 쓰니까 0으로 바뀌네요... 로그인할땐 1이었는데 ㅋㅋㅋ

쪼꼬쥬스

2018.01.05 10:30:21
*.120.6.51

쪼랩대첩

서포터

2018.01.05 10:32:32
*.62.8.94

리셋!!!!뿅

쿠쿠큐쿠

2018.01.05 12:57:56
*.242.14.68

리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20
165575 현재 자게 상황 file [8] 레브가스  2018-01-05   634
165574 평창올림픽 기간 [5] 시즌방 2018-01-05   403
165573 슬기로운 헝글생활 [6] sweetyj 2018-01-05   391
165572 13랩 유지할려고 비로거로!! [7] 미스틱드림 2018-01-05   365
» 저는 왜 레벨 1일까요? [4] 쿠쿠큐쿠 2018-01-05   427
165570 뉴스쿨을 타면 좋은점 [3] 레브가스  2018-01-05 1 404
165569 헝글 초기화...... [17] 찡e 2018-01-05 1 387
165568 와 진짜 하이원셔틀 너무하네요 ㅠ [9] 하이원 2018-01-05 9 606
165567 이게 보니까.... [18] 그믐별 2018-01-05   405
165566 여기가 요즘 뜬다는 헝그리보더인가요? 신입 인사드립니다. [9] 스칼라 2018-01-05 1 427
165565 헠ㅋㅋㅋㅋㅋㅋ [1] 인간제설기 2018-01-05   393
165564 불타오르네요 [2] 트릭을꿈꾸다 2018-01-05 1 339
165563 1랩 질문받는다는 건방진놈이었습니다... whenicufo 2018-01-05   367
165562 이분께서 글 한번 써주시면 새로 시작인게 확실한데... file [4] 레브가스  2018-01-05   504
165561 레벨 초기화 이벤트 인가요? [7] 곰팅이™ 2018-01-05   401
165560 세상에... 이렇게 리셋을... 전일권 2018-01-05 2 313
165559 안녕하세요 데크 추천 좀 해주세요 [17] pepepo 2018-01-05   430
165558 아니 이게 무슨일이래요?!!!! [4] 예림이그패... 2018-01-05   386
165557 레벨이 초기화되면.. [15] 솜이아빠 2018-01-05 1 389
165556 죽었다....ㅠㅠ [2] 날아라가스~!! 2018-01-05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