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매번 휘팍 베이스로 다니다가 이번시즌은 사정상 못탈것같았는데 우연찮게 시간이 나서 스키장 한번 가려고하는데요. 장비는 다있고 셔틀러입니다. 아무래도 익숙한 휘팍 가는게 좋을 것 같은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호크가 안하더라구요.. 호크타러 휘팍가는데 호크를 안하네.. 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스키장으로도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오랜만에 가는거라 원정가서 맘편히 탈수있을지도 걱정이구.. 서울 노원쪽 삽니다. 셔틀 괜찮고 가볼만한 원정있나요? 1월 10일에 1박을 목표로 갑니다.
엮인글 :

해피가이

2018.01.05 21:13:22
*.36.142.186

국민 셔틀 비발디,
귀신도 길을 잃는다는 용평

두곳 추천 드립니다^^

미친카빙

2018.01.05 21:16:04
*.144.4.116

비발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서 두렵네요..
용평 별명이 ㅋㅋㅋㅋ 추천감사합다

이리니스

2018.01.05 23:33:12
*.130.208.3

지산 뉴 오렌지 추천요

미친카빙

2018.01.05 23:56:05
*.144.4.116

츄쳔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41
186590 강촌에 락커 2000번대... [1] 김대희 2018-01-05 964
186589 라이딩 후 부츠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24] 감자88 2018-01-05 1043
186588 카빙 질문... [7] 내꿈은딸바보 2018-01-05 983
186587 여성용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8] 바닐라맛쌍화탕 2018-01-05 617
186586 승용차내부 천장에 보드 거치하는 가로대 이름이... [5] OhSean 2018-01-05 845
186585 발볼넓은 부츠추천할만한거있나요?ㅡㅡ [13] 곰마을경비 2018-01-05 964
186584 답변 주실 분 찾습니다..!!! [9] andy7727 2018-01-05 729
» 이번 시즌 처음가는데요.. 원정괜찮나요 [4] 미친카빙 2018-01-05 512
186582 1011 말라뮤트 상태 괜찮을지 file [6] RPP 2018-01-05 787
186581 도프스노우보드복 아시나요?? [1] 누앙스 2018-01-05 773
186580 하이원 질문 [3] 난왜여기에 2018-01-05 594
186579 휘닉스파크 모든 슬로프 열었나요? [2] 솔라솔라시 2018-01-05 571
186578 바인딩 왜이런거죠?? [7] 꿈나무 2018-01-05 749
186577 초보인데 부츠만 사려구합니다..조언좀 [5] leeee 2018-01-05 598
186576 서서 바인딩 묶는 꿀팁?! [16] 세웅이 2018-01-05 852
186575 다카인 부츠백 DLX 쓰시는분 계신가요? [2] 포테이토밸리 2018-01-05 593
186574 하이원 콘도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SION 2018-01-05 959
186573 팬츠 브랜드명좀 알려주세요ㅠ file [3] 나호삼 2018-01-05 648
186572 여자245사이즈부트 살로몬 퀀텀 S사이즈 사용 가능할까요? [2] DALCOMBEER 2018-01-05 650
186571 부츠 보아시스템 말고 끈으로 되있는거요.. [16] whenicufo 2018-01-05 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