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제 보드 4~5년차 된 초보입니다.


12 / -12 로 타다가 9 / -9 로 바꾸어 그라운드 트릭도 주변 분들한테 배우면서 놀고 있는데요


라이딩 시 자꾸 뒤에 힘이 들어가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라이딩이 끝나고 보면 뒷허벅지만 힘이 들어간것도 그렇구요


그리고 중급이나 중상급의 슬로프에가면 앞이 털리거나 뒤가 털리거나 뒷발은 덤이구요 ㅠㅠ


k2 패스트플랜트 타다가 네썸에보로 넘어온 상태구요.. 그냥 전체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많아


늦게나마 이런걸 교정하고 싶어 참고 할만한 덕스탠 강의 영상 같은게 있을까요? 아니면 팁이라던지..


고수님듣 도와주세요 ㅠㅠ

엮인글 :

부슬

2018.01.08 12:50:08
*.33.178.153

ryan knapton 형님의 really really carve였나? 대충 이런 영상이 시리즈로 있어요 저도 덕으로 타고 제 롤모델이십니다 ㅎ

왕초보가족보더

2018.01.08 15:36:43
*.203.62.28

도넥 뚱땡이아자씨... 프로낙엽러.. 등등 변칭으로 불리우는 라이언형님이 진리죠~~

베리슈

2018.01.09 03:28:53
*.184.36.20

글쓴이님께서 궁금하신 그부분에 대해서는 보통 오픈된 영상에서는 잘 다뤄지지 않는 내용이죠,

4-5년차 정도 되셨으면 한번정도 강습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년차 정도에 받는 강습은 도움이 아주 많이 되시고 고민해결이 금방 되실꺼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34
186846 웰리힐리 비기너 파크 운영시간 부탁드립니다. [4] 보드타다 2018-01-08 620
186845 F2 엘리미네이터 wc 166w와 한노 스펙 좀 알 수 있을까요? 특히 최장스... [2] 폭풍세수 2018-01-08 921
186844 뒷발 바인딩 각도 질문 드립니다. [4] Kacecho 2018-01-08 860
186843 명칭이 궁금해요 [9] 내궁뎅이니꺼 2018-01-08 617
186842 왕발(285)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10] 꽃빵맨 2018-01-08 655
186841 저렴한 말랑이 정캠 추천부탁드립니다 [14] 알리V 2018-01-08 619
186840 웰팍이 상대적으로 사람 적은가요? [6] 초코씨 2018-01-08 617
186839 플럭스 옴니 보아 235 xf 바인딩 사이즈 문의 [5] 솜브라 2018-01-08 560
186838 요넥스 시낙 노멀vs오가fc 157 [5] 모리쓰 2018-01-08 666
» 덕 스탠스 카빙 강습이나 참고영상 있나요? [3] 우리집멍멍개 2018-01-08 886
186836 데크 결정.. [2] 거노야 2018-01-08 616
186835 무주 초급이 타기에 가장 긴 슬롭이 어딘가요? [17] 백수와앵벌이 2018-01-08 637
186834 여자사람 입문자용 부츠 문의...!! [3] 김크라운 2018-01-08 674
186833 파커님들 파크 매너 질문! [8] 달덩 2018-01-08 624
186832 플랫킹 널파이브,세븐 타이밍... 안동영 2018-01-08 562
186831 보드 용어 COM, BOS [2] 달빛조각 2018-01-08 536
186830 XLT VS 체어맨 [3] 장비쟁이꿀바람 2018-01-08 833
186829 보드세트를 팔려고 합니다 조언좀해주세요 [12] 도라에몽빵빵 2018-01-08 614
186828 레일투레일 질문이요!!! [9] 눈물선 2018-01-08 680
186827 인업고바인딩 질문있습니다. [9] 파란색바다 2018-01-08 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