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느 베이스던요.. 대학교 동아리 말고 스노우보드 동호회용
엮인글 :

빙보링

2018.01.09 20:39:57
*.230.190.161

20대만 활동하는 동호회도 거의 없습니다..

호요보더

2018.01.09 20:49:55
*.244.141.51

예나 지금이나 20대 보다는30대가 항상 주축이죠

dave0807

2018.01.09 21:02:22
*.39.197.189

저도 20대 초인데 항상 혼보 해요
주변에 타는 사람이 없네요

이리니스

2018.01.09 22:15:18
*.130.208.3

온라인 겜이든 머든 20대 모임은 힘들어요
금방 쫑나거든요 학업에 군대에 취업에 연예에 ㅎ
모임은30중반이후부터가 꾸준히 가더라고요

설탱이

2018.01.09 22:25:47
*.38.18.47

비발디 LAF입니다. 20대중반에서 30대 초반까지가 주를 이루는 동호회입니다.

새내기꽃보더

2018.01.09 23:33:15
*.123.199.61

정보 감사합니다~

윾녕

2018.01.09 22:49:03
*.67.124.111

학교에서 동아리 먼저 구해보심이..

F2한노

2018.01.09 22:57:47
*.62.21.65

스릴 넘치는 유부남 한 번 만나ㅂ....

*욱이*~~v*

2018.01.09 23:13:11
*.62.202.134

공부해 취업에 타고난 금수저 아니면
20대에 레저하긴 힘들어요 ^^

엄지척乃

2018.01.10 05:38:36
*.228.76.130

20대 초반만 있다보면 트러블잘생기구요 보드같은 고가의 취미 하긴 힘들죠 그래서 제 대학동기 여자애들도 항상 나많이들 만나고 다녔어요 대학생들 차도없고 돈도없다고요 ㅋㅋ 맨날 밥먹으러 나가면 태워달라고 어찌나 손을 흔들던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6
187065 15/16 f2 카본 166w vs 16/17 오가 fc-x 163 [5] 꽃빵맨 2018-01-09 802
187064 데크가 벌어졌어요ㅠㅠ 어떤 접착제로 붙여야 할까요? [12] yunnu 2018-01-09 943
187063 데페에 [11] 꽈당쿵삐뽀삐뽀 2018-01-09 726
187062 이번주금요일무주 [6] 가나다라마바아 2018-01-09 703
187061 제 스펙과 데크 길이가 적당한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16] 마일드세브은 2018-01-09 786
187060 나이트로 모나크부츠 질문이요! (여자) [2] 곧꽃보더 2018-01-09 567
187059 라마 의 바인딩 오른쪽 하이백이 꺽인 이유가 궁금해요 [3] 준인 2018-01-09 1511
187058 카빙토턴시 내경과 외경 질문드려요 [9] Grypis 2018-01-09 1208
187057 전경 후경 외경 내경 뜻이 몬가요 ㅜㅜㅜ [4] 곤지암가구... 2018-01-09 4910
187056 스키 독학 가능..? [8] 케니지콜 2018-01-09 1201
187055 번마콘 헬멧 사이즈 어떻게 가야하나요?? [16] 장쳰 2018-01-09 1072
187054 하이백말랑한바인딩추천좀요 [4] 티브알파워 2018-01-09 725
187053 대명비발디 강습 추천요청과 질문 [4] 소태 2018-01-09 626
187052 테크니컬라이딩 조언좀 해주세요!! [7] 초보보더 2018-01-09 964
187051 케슬러 더 라이드 / 더 크로스 궁금합니다. [8] 겨울살이 2018-01-09 1171
187050 스텐스 폭이랑 털털털리는 느낌 상관있나요? [16] 아기물티슈 2018-01-09 1259
187049 용평 시즌락커 큰사이즈가 매년 신규로 몇개나 나오나요? [1] 용오빠 2018-01-09 572
187048 초보자 부츠 추천 [4] 냥냥 2018-01-09 820
187047 집에서 왁싱 관련 [10] 기뻠 2018-01-09 794
» 20대초반만 활동하는 동호회 있나요? [10] 새내기꽃보더 2018-01-09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