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2년차 초보보더 입니다
테크니컬 라이딩을 목표로 하고있는데요
지금은 레귤러로 베이직카빙 연습하고 있습니다.
테크니컬 라이딩은 전향이 유리한데 지금부터 전향각으로 연습해야할까요??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지금 xlt 타고있는데 xlt 전향으로 동전줍기도 쉽게 가능할까요??
엮인글 :

유정아

2018.01.09 21:23:32
*.223.31.38

테크니컬라이딩 자체가 전향각을기반으로한 라이딩방법인데...전향으로하세요

我回在白夜

2018.01.09 21:25:58
*.36.153.77

추천
1
비추천
0
어제 xlt첨 타봤는데. 가볍고 좋던데용 .
그립력좋고. 쉽게 안털리공 . 테크니컬 이 뭔지는 잘 모르지만. 속도 잘 잡아주고. 좋아요 편하고

♥마테호른

2018.01.09 21:27:29
*.109.36.31

렌탈데크로도 가능합니다  ....


이론공부과 폭발적인 연습량을 병행하시면 누구나 됩니다  ....

회원가입을 하시고 궁금한거 많이 물어보세요



테크노땅그지

2018.01.09 21:37:16
*.204.39.111

XLT로도 턱까지 슬롭에 닿게 카빙가능합니다 ㅎㅎ

따뜻한남쪽나라

2018.01.09 22:42:00
*.7.51.116

가능합니다 실력이 모든걸 해결해줍니다

뒷방노인

2018.01.09 23:45:57
*.39.140.155

테크니컬라이딩을 뭐라고 정의하시는지..

간손미

2018.01.10 09:02:36
*.185.158.166

동줍은 덕으로 해도 가능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21
187065 15/16 f2 카본 166w vs 16/17 오가 fc-x 163 [5] 꽃빵맨 2018-01-09 802
187064 데크가 벌어졌어요ㅠㅠ 어떤 접착제로 붙여야 할까요? [12] yunnu 2018-01-09 943
187063 데페에 [11] 꽈당쿵삐뽀삐뽀 2018-01-09 726
187062 이번주금요일무주 [6] 가나다라마바아 2018-01-09 703
187061 제 스펙과 데크 길이가 적당한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16] 마일드세브은 2018-01-09 786
187060 나이트로 모나크부츠 질문이요! (여자) [2] 곧꽃보더 2018-01-09 567
187059 라마 의 바인딩 오른쪽 하이백이 꺽인 이유가 궁금해요 [3] 준인 2018-01-09 1511
187058 카빙토턴시 내경과 외경 질문드려요 [9] Grypis 2018-01-09 1208
187057 전경 후경 외경 내경 뜻이 몬가요 ㅜㅜㅜ [4] 곤지암가구... 2018-01-09 4910
187056 스키 독학 가능..? [8] 케니지콜 2018-01-09 1201
187055 번마콘 헬멧 사이즈 어떻게 가야하나요?? [16] 장쳰 2018-01-09 1072
187054 하이백말랑한바인딩추천좀요 [4] 티브알파워 2018-01-09 725
187053 대명비발디 강습 추천요청과 질문 [4] 소태 2018-01-09 626
» 테크니컬라이딩 조언좀 해주세요!! [7] 초보보더 2018-01-09 964
187051 케슬러 더 라이드 / 더 크로스 궁금합니다. [8] 겨울살이 2018-01-09 1171
187050 스텐스 폭이랑 털털털리는 느낌 상관있나요? [16] 아기물티슈 2018-01-09 1259
187049 용평 시즌락커 큰사이즈가 매년 신규로 몇개나 나오나요? [1] 용오빠 2018-01-09 572
187048 초보자 부츠 추천 [4] 냥냥 2018-01-09 820
187047 집에서 왁싱 관련 [10] 기뻠 2018-01-09 794
187046 20대초반만 활동하는 동호회 있나요? [10] 새내기꽃보더 2018-01-09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