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https://youtu.be/44rfd0_T5D4

낙엽하다가 겨우겨우 어떻게 턴까지 왔는데
제대로 하고있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그냥 앞낙엽 하다가 한번 돌고 뒷낙엽하고,또 뒷낙엽하다가 한 번 돌고 앞낙엽 하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는거 맞나용...?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큐 지인들은 다 스키타서 혼자하려니 힘이드네요...
엮인글 :

JUAN

2018.01.10 17:01:30
*.192.47.157

잘하고 계시네요...팔벌리고 시선 손끝 보면서 연습하시면 금방 느시겠어요 !

전공은낙엽타기

2018.01.11 07:45:38
*.33.164.153

감사합니다!!!

hello072

2018.01.10 17:09:53
*.36.138.44

영상보고 깜짝 놀랐네요..
비기너턴 맞냐는 질문을 하셔서 보통의 초보들처럼 엉덩이 쭉빼고 로테이션없고 후경주고있는 자세를 떠올렸는데...
너무 잘하는 영상이라ㅎㅎㅎ
비기너턴은 힐턴할때 반대쪽 펜스까지 시선돌려주시고 어깨와 시선 일치시키시고 앞발에 무게중심만 신경쓰시면 완벽할거같아요..
그리고 이젠 너비스턴 연습하시고 턴을 이어서 S자 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전공은낙엽타기

2018.01.11 07:46:19
*.33.164.153

시선이랑 어깨 무게중심 신경쓸께요! 감사합니다!

도닥

2018.01.10 17:10:15
*.155.197.22

송파트윈스

2018.01.10 17:10:27
*.42.243.130

시선은 확실히 가는방향으로 멀리보시고

중심이 좀 너무 뒤에있으신것 같아요 좀더 앞발에준다는 느낌으로 타시면 좋을듯합니다!

전공은낙엽타기

2018.01.11 07:47:03
*.33.164.153

무서워서 무게중심이 자꾸 뒤로 가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

picoblue

2018.01.10 17:12:08
*.247.29.120

완전 좋으세요~ 자세도 이쁘시고~


시선만 턴이 끝날때까지 던져주시면 될 듯해요~ 잠깐씩 아래 쳐다보시는 거랑...

전공은낙엽타기

2018.01.11 07:47:36
*.33.164.153

시선 신경쓸게요 감사합니당~!

MysticDream

2018.01.10 17:14:50
*.7.56.5

엉덩이도 안빼고 뒷발도 안차고 좋습니다ㅡ힐은 진행방향계속 보는대 토는 진행방향 보시다가 그냥 바로 산보는것만 진행방향 계속 보는걸로 바꾸시면 될듯해요

전공은낙엽타기

2018.01.11 07:48:49
*.33.164.153

몰랐는데 제가 자꾸 산을 보고있었네요 !! 한번 돌고 진행을 잘 못하는게 그것때문일거같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

내궁뎅이니꺼

2018.01.10 17:26:57
*.39.140.62

저보다 낫네요 ㅠㅠ

나를막만졌잖아...

2018.01.10 17:35:06
*.29.205.146

비기너로 제대로 하시네요~금방 늘으실듯....

선간지후카빙

2018.01.10 17:44:14
*.62.222.32

너무 귀엽잖아요 ㅋㅋㅋㅋ
부드럽게 잘하구계세요
턴이 매끄러워 질때까지 이느낌 즐기세요
안전하게 다치지말구!

까앙통

2018.01.10 17:49:06
*.206.135.68

되게 매끄럽게잘하시네요

피의축복

2018.01.10 18:31:00
*.70.58.9

초보신데 정말 자세좋으십니다 연습더하시면 정말 잘 타시게 될것 같아요 윗분들 말처럼 시선만 더 신경쓰심 될것 같아요~!

파란색바다

2018.01.10 18:35:41
*.168.3.162

비기너 턴을 저보다 잘 하시는 듯...

지난 주에 비기너턴 연습을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ㅠㅠ

김참치입니다

2018.01.10 19:32:49
*.12.49.23

죄송한데 저 스키장은 어디입니가?

전공은낙엽타기

2018.01.11 07:50:52
*.33.164.153

비발디 발라드 맞아용!

탄산곰

2018.01.10 20:48:59
*.62.22.194

비발디 리조트 발라드 슬로프 처럼 보입니다.

황소아찌

2018.01.10 21:26:13
*.111.28.132

와...저정도면 거의 완벽한거 아닙니깡??????

류SJ

2018.01.10 22:24:03
*.49.216.155

저도보다 잘타십니다. ㅋ

♥마테호른

2018.01.10 23:11:40
*.109.36.31

너무 예쁘십니다 ... 강습 뿜이 솔솔 ~~ 


로테이션 순서를

머리

시선

어깨

허리

골반

무릎  < ----- 여기서 다운을 주시고 상체의 힘을 엣지에 싣는 느낌으로

발목

전공은낙엽타기

2018.01.11 07:51:46
*.33.164.153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로테이션 순서 생각해가면서 타볼께요!

낙엽산업기사

2018.01.11 09:10:33
*.167.87.51

찍어주신분 칭찬이 없네요 ..

흔들림없이 잘찍으셨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43
187151 011 전문가님들 [6] ushi93 2018-01-10 736
187150 자연설 인공눈 압설해도 차이 많나요? [2] rahe 2018-01-10 811
» 이거 비기너턴 맞나요....? (왕초보 질문입니다!) [25] 전공은낙엽타기 2018-01-10 1286
187148 데페 년식 구분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4] 낙엽산업기사 2018-01-10 598
187147 대명에 헬스 할만한 곳 있나요? [1] 물쉐 2018-01-10 492
187146 169짜리 데크는 엣지백을 다이해야 하나요? [11] 생생야끼우동 2018-01-10 797
187145 캠버라는게 원래 아주 조금만 휘어있는건가요? [10] 푸른하늘♡ 2018-01-10 726
187144 네이버예약 하이원리프트권 40% [7] 무서운초보ㅎ 2018-01-10 960
187143 토코 다리미 갈아내기? [8] SKVR 2018-01-10 787
187142 요즘 보드복 힙필입으면 부끄러운건가요? [21] 그때그시절 2018-01-10 1373
187141 지산 주말에 사람 얼마나 많을까요? [7] 호굿 2018-01-10 594
187140 판테라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7] Danielll 2018-01-10 810
187139 오가사가 fc-x 질문 [2] 성빈. 2018-01-10 653
187138 원정시 가이드보딩 [2] 낙엽7년차ª 2018-01-10 559
187137 플럭스 xf 사이즈문의 [8] 무릎터질거같아 2018-01-10 526
187136 사할린 보드 원정 어떤가요? [4] 쪼탱 2018-01-10 765
187135 무주 도로상황 어떤가요? 숨겨왔던나의 2018-01-10 677
187134 붓아웃 질문 file [5] dn몽키 2018-01-10 845
187133 웰팍에 데크 엣징 하는곳 있나요?? [4] 동화의주인공 2018-01-10 523
187132 데크 길이 궁금증입니다! [8] 우룰룽 2018-01-10 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