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강습은 받고 싶은데 마땅한 루트가 없어서 헝보 강습 게시판에 강습 예약 했습니다...


혹시 헝보 강습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계신다면 간략한 후기 부탁 드리옵니다ㅠㅠ


강습비가 조금 부담 되네요ㅠ

엮인글 :

리바인

2018.01.12 21:04:35
*.196.251.210

"비밀글입니다."

:

쵸쿄송이

2018.01.12 21:07:53
*.248.117.234

참고로 베이스는 하이원 입니다 ㅠㅠ

어쩌다여기에

2018.01.13 00:00:08
*.244.163.48

저도 하이원에서 강습받고 싶은데 강습료 얼마던가요? 쪽지좀

jekyll

2018.01.12 21:11:53
*.178.222.241

가격은 부담되는 가격일 겁니다.

저는 강습은 못 받았고 클리닉 받아본 경험이 두번인데요.

그분들이 강습을 해 주시면 더 내용이 좋을듯 하네요.

저는 추천 드립니다.

여니루

2018.01.12 22:01:55
*.7.50.193

저 하이원에서 권오민선생님한테 강습 받았어요 :) 일어서기, 사이드슬립 , 토, 힐, 펜듈럼 등등 차근차근 쉽게 가르쳐 주셨어요 ㅋㅋ 장비가 빵꾸똥꾸 같아서 중간에 바인딩 끊어지고 난리였는뎈ㅋㅋㅋㅋ 선생님께서 ㅋㅋ 선생님 장비 타게 해주시곸ㅋㅋㅋ끝나고 배운내용 카톡으로 보내주시고 좋았어욤 ㅎㅎ 다음주 평일에 하이원 들어가는데 또 강습 받으려구욤!! ㅎㅎ

베리슈

2018.01.13 00:09:54
*.38.18.182

일반 렌탈샵에 받는 강습보단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헝글에서 받은분들이 좋아서 재강습 신청하시는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구요^^

트릭을꿈꾸다

2018.01.13 10:12:10
*.70.54.20

렌탈샵 강습보다는 좋습니다

춉딩

2018.01.13 18:50:08
*.39.149.221

"비밀글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13
187408 내일 무주 가는데 슬로프 추천해주세요 [5] 고래의밥 2018-01-12 568
187407 라이딩시 입김... 축축.. [14] 떵슐 2018-01-12 1090
» 헝보 강습 괜츈 한가요?? [8] 쵸쿄송이 2018-01-12 1046
187405 왁싱질문드립니다ㅠㅠ [9] 에덴벨리리조트 2018-01-12 678
187404 데크 변경 잘한것인지 .. [12] 푸히힝 2018-01-12 998
187403 아이폰으로 영상 찍으시는 분 있나요? [18] Pineapple 2018-01-12 792
187402 낼 용평 인파 [8] 광주시민 2018-01-12 523
187401 데크나 스키 배대지 [11] 묻고답하기 2018-01-12 543
187400 많은 분들께서 말씀 주셔서.. 왜 도대체 왜?!!! [27] 데크사고싶어요 2018-01-12 1258
187399 바인딩/부츠 결합좀 봐주세요ㅠㅠ file [8] jiting 2018-01-12 729
187398 무주 리프트권 [5] 돌진 2018-01-12 641
187397 장비관리요령... [10] Technical 2018-01-12 662
187396 보드 입문 장비 추천받았는데 봐주세요 [14] 메타몽 2018-01-12 965
187395 평창 올림픽으로인해 슬로프 조기마감하는곳이 어디어디인가요~?? [11] 낙엽산업기사 2018-01-12 667
187394 보드팬츠 안에 어떻게 입나요?? [22] 아키1000 2018-01-12 1266
187393 스크레핑 해야하는데 대체품 [8] 거지인생 2018-01-12 623
187392 지산이냐 곤지암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8] 2018-01-12 782
187391 데페 ti 161 붓아웃 ㅠㅠㅠ 도와주셔용 ㅎ [12] 귀폭손디 2018-01-12 723
187390 덕스탠스, 전향각 질문이요~~ [5] 와니보더 2018-01-12 1025
187389 웰팍 새벽 세네시 까지 되는 치킨집 없나요?? [3] 심심해심심 2018-01-12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