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그린 카빙라인 보면서 라이딩 좀 즐기는 사람입니다.


1819시즌에 도넥 인클라인 라운드나 혹은 세미헤머로 갈아 타려고합니다


트릭도 배우고 싶어하는게 문제라 소프트한 도넥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걱정인게 이도 저도 아닐까봐 고민이에요


사촌형,동생들이랑 같이 인클라인으로 다 갈아타려고 해서 그게 좀 걸리네요


엮인글 :

부슬

2018.01.13 09:41:13
*.186.23.25

제가 아직 타보지는 못했지만 인클트윈 M플렉스를 구매했는데요, 티탄종류 못타보고 데페우드, 시막 탔었는데 두 데크랑 비교 안되게 딱딱하더라구요~
토션 안들어갈거같아서 걱정입니다 ㅡㅡ;;
냅튼형님 용이라그런가, 그분은 슬턴을 안하시는거 같던데...

말벌

2018.01.13 09:56:20
*.70.59.156

제가 인클트윈 펀보딩 용으로 사용하려고 미듐 플랙스 커스텀했는데
단단하고 무겁습니다

惡夢

2018.01.14 01:26:02
*.176.131.137

인클 세미헤머 와이드(270) 에 하드 플렉스 커스텀 했습니다.

졸라 단단해요... 와이드를 포기하던가 미디엄으로 하던가 했어야 했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09
187431 비발디 탈의실 [6] 넘어지면아파용 2018-01-13 733
187430 장갑 손목 스트랩만 따로 구입할 수 있는 곳 있나요? [3] 스트랩 2018-01-13 670
187429 용평리조트 렌탈 업소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청소기 2018-01-13 651
187428 용평 리조트에 보드복 탈의실 있나요? [5] 아자쿤 2018-01-13 723
187427 라이드 인사노 사이즈문의 [9] 011플랫스핀 2018-01-13 969
187426 체력 방전에 관해서.. [18] 미밍즈쿠 2018-01-13 817
187425 지산 파크 야간 운영시간 몇시까지인가요? [2] 제레미쟌슨~ 2018-01-13 788
187424 살로몬 바인딩 수리 건. file [20] RIZE 2018-01-13 1099
» 도넥 인클라인 소프트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3] FooLSday 2018-01-13 926
187422 둔내 시즌방 분들 음식물 쓰래기 처리방법 문의 [2] 공갈 2018-01-13 702
187421 카빙턴 입문자 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5] 뜽이 2018-01-13 941
187420 장비 고민 중이에요.. 롬 앤섬sc..엔데버.. 요넥 트러스트 중~!! [5] 레이디카카 2018-01-13 1128
187419 선택장애도와주세오 [1] 골반없는사나이 2018-01-13 577
187418 비발디 렌트샾 추천.. 꽃다운고딩 2018-01-13 571
187417 제네시스 하이백 포워드린 가르쳐주세요~ [5] 복부비만 2018-01-13 822
187416 형님들 찌질이가 데크 질문드립니다 [2] 빈둥이 2018-01-13 708
187415 하이원 시즌권 양도 불가능하죠? [8] jekyll 2018-01-13 812
187414 셋백에 장단점알려주세요! [1] 박샤 2018-01-13 1076
187413 급사카빙 가능한 올라운드 라운드 데크 여쭤(추천) 봅니다. [28] Jace 2018-01-12 2912
187412 바이스 대체할만한 용품 뭐가있을까요? [3] 초코씨 2018-01-12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