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영하9도... 뻥 좀 치면 평일 베어스 야간보다도 사람이 휄씬 없어요.

학단도 없고 사람도 없고 눈발 살짝 날리고

설질은 뽀드득하고... 쵝오입니다.

알파 브라보가 대기가 없어요.
엮인글 :

댓글 '10'

RoseDew™

2018.01.13 09:04:00
*.223.45.179

슬롭 나가야하는데
장실인건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야 야간의 여파가 너무커요 ㅠㅠ
발가락 동상걸린듯 ㅠㅠ

청기내리세용

2018.01.13 09:07:01
*.56.180.29

그럴리가 없을텐데요 ..?

야채반찬

2018.01.13 09:16:48
*.33.180.230

아직10시가안되서그래요 10시부터 지옥시작입니나

용평가즈아

2018.01.13 09:26:51
*.62.215.248

이제 곧 몰려옵니다
푹자고 밥먹고 10부터 나올듯 얼른 달리세요

fodl

2018.01.13 09:55:58
*.32.248.207

오 굿이네요ㅎ베어스도 아직은 여유롭습니다 ㅎ
설질도 괜츈 ~ 다만 학단의 압박이 ㅠ

clous

2018.01.13 10:52:33
*.228.186.84

허리만 아프지 않았어도... 흑흑

거지의꿈

2018.01.13 11:04:36
*.214.255.232

이로인해 웰팍에 사람이 넘쳐나리니~~

거지의꿈

2018.01.13 11:05:46
*.214.255.232

4살짜리 애기와 부부를 보시면 잘 챙겨주세요~
엄청 귀여울겁니다ㅋㅋ~
어제 보드 갓 시작한 여자 애기 입니다 ㅋ~

야구하는토이

2018.01.13 11:49:00
*.110.83.124

안보하세요~~~!

언제낭

2018.01.13 13:16:11
*.162.73.213

좋은 주말 보내세요^^ 만남 하실분 잇으시면 톡주세여 yuna208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 2018 헝그리보더 스텀패드 공구 > updatefile [194] 양팔벌리고시... 2018-02-12 77 2949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0] Rider 2017-03-14 19 36747
168028 안녕하세요 도민준 입니다~ [7] YOUNG-SUN... 2018-01-13   568
168027 강촌 사람없고 좋네요~ file [10] llikan 2018-01-13   857
168026 크르르르릉....... [11] 눈오면짖는개 2018-01-13 3 426
» 웰팍 대박... 사람이 없... [10] 이클립스♠ 2018-01-13 3 1402
168024 셔틀 재끼고 간 것 통화후기 [11] silkei 2018-01-13 2 1288
168023 벌써부터 너무 우울하네요 [9] 보드너무조아... 2018-01-13 1 571
168022 하이원 눈내리기 시작... [1] 취향 2018-01-13   487
168021 베어스타운 식사 [3] WhyJei(와이... 2018-01-13 1 451
168020 평창입니다 [2] 광주시민 2018-01-13   436
168019 인증 요청이 있으셔서(인증완료로 잠급니다^^) secret [24] Ellumi 2018-01-13 7 968
168018 이번시즌 무주ㄷㄷ합니다 [27] 까앙통 2018-01-13   899
168017 시작이 좋네요 그거 2018-01-13   190
168016 눈이 많이와서 셔틀....안탔습니다 [5] Rider 2018-01-13 1 744
168015 광주 휴게소에 눈이 펑펑 file [4] 이클립스♠ 2018-01-13 2 679
168014 보드 타기가 이리 힘들다니.... [16] 12번너구리 2018-01-13 6 982
168013 문득 느껴진 저의 데크.. [11] 옆집개님 2018-01-13   665
168012 곤지암도 눈+보강제설 [15] 제이엠입니다 2018-01-13 1 746
168011 웰리힐리 셔틀 어플 지금 안되나 보네요 [6] 날으는멸취 2018-01-13 1 298
168010 시즌아웃으로 보드타러 가지도 못하는데 [9] 관광보딩10년... 2018-01-13 5 505
168009 하이원 셔틀이 절 놓고간것같아요 [16] silkei 2018-01-13 5 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