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작년부터 헤머에 빠져서 라운드덱은 쓰지도 안았는데


오늘은 설렁설렁 타려고 라운드덱으로 가져가 봤습니다.


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역시 라운드로 않되는건 헤머로도 안되네요.


자꾸 깊게 카빙할때마다 탁탁탁 털렸는데 라운드로도 않되더라구요.


그래서 로테이션은 좀더 과감하게 많이줘봤는데 어떤때는 되고 어떤때는 안되고...


헤머로도 설렁설렁타서 그런지 로테이션연습좀 해야될듯합니다.


오늘 라운드로 타본결과 헤머랑 별차이 못느끼겟네요. 그립력과 속도가 약간 더빠른것빼고는

엮인글 :

위슬러크릭

2018.01.14 21:32:53
*.75.142.44

않x 안o ^^^

일해라곰돌아

2018.01.14 21:34:24
*.127.139.44

이거 습관이네요. 자꾸 타자칠때마다 그러네

대성e

2018.01.14 22:38:00
*.125.72.28

저도 그래요... ㅜㅜ.....

그거

2018.01.14 23:22:37
*.206.141.242

저도 예전에 타던 라운드덱 아직 입양 안보내고 소장중입니다..

언제든 돌아갈 준비가..ㅋ

독고다이보딩

2018.01.14 23:23:05
*.244.130.81

언넝 실력이 늘어서 프리로 돌아가고싶네요 ㅠ

이슈씨

2018.01.15 08:30:45
*.165.185.136

저도 라운드덱.. 그냥 나중에 트릭하게되면 쓰려고 두는데
일단 라이딩도 제대로 안되니까 라이딩이라도 제대로 하는게
이번 시즌 목표네요...
근데 라운드덱 가벼워서 좋아요...
해머타다 라운드타면 날수도 있을거같은 느낌!
현실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075
166610 헝글보더 인증요 file [8] 트릭을꿈꾸다 2018-01-15 7 792
166609 오늘부터 연말정산 자료 출력 가능합니다. [4] 레브가스  2018-01-15   513
166608 13,14 비발디 [26] 찡e 2018-01-15 2 641
166607 곤쟘 출근길... [7] EX_Rider_후니 2018-01-15   458
166606 저는 지금 제주도에 있습니다. file [14] 아로새기다 2018-01-15 1 1016
166605 이번주 지산 사망각 이네요 [5] 돌아와휘팍 2018-01-15 3 1431
166604 무주-인천 두시간 반,! file [11] 알라코코 2018-01-15 2 857
166603 혼란합니다 ㅜㅜ [10] CHERRYDRINK 2018-01-15   1032
166602 ㄴㅁ [12] 시원연우맘 2018-01-15 1 947
166601 가짜 파는 분들은 양심을 파는 것인지? [7] 레몽레인 2018-01-15 4 1872
166600 오늘 1시쯤 빅토리아 리프트앞 file [9] 전설의짜장 2018-01-15 3 1964
166599 에덴은 리프트 rfid 하나씩만 늘려주지 [3] rahe 2018-01-15   779
166598 자정이 넘엇으니 어제 어머님 안아드리고 사랑한다구 햇어요. [4] 돌아와휘팍 2018-01-15 9 766
166597 장비 사용기에 있는 무릎 보호대 좋네요! [5] 에비츄 2018-01-14 3 1101
166596 괜히 갓택호가 아니네여 [5] ㅇㅇ 2018-01-14 3 2176
166595 숀화이트가 평창에 온다네요 file [9] 둘기choi 2018-01-14 2 2032
166594 하 박히니 아프네요 ㅠㅠ [14] 엄지척乃 2018-01-14 3 1157
166593 내일 아침 학동갑니다. [12] 보드너무조아요 2018-01-14   923
166592 이번 주 날씨 file [8] 광주시민 2018-01-14   1165
» 간만에 라운드덱 꺼내기 [6] 일해라곰돌아 2018-01-14 1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