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와 진짜 날씨가 살벌하게 추우니까, 


주말에 사람이 그렇게 많고 모글에 아이스가 천지인데도 설질이 좋다고 느껴지네요...


경기권에서는 몇번 만나기 힘든 설질에서 신나게 탔습니다.


이렇게 머리가 아플정도로 열심히 탄게 얼마만인지...






그리고 살빠졌다고 트릭좀 다시 해보려다가 결국 뒷쩍을......


몇년만의 엉치뼈의 고통을 다시 느껴보니 새록새록 새롭네요 ㅠㅠ





그래도 전 역시 살살 타는 것보다 눈밭에서 좀 굴러야 재미있나 봅니다. ㅎㅎㅎ


간만에 재미있었네요


엮인글 :

사촌간볼빨기

2018.01.15 13:33:21
*.199.172.2

엉꼬 조심하세요..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39
166655 22년전 연예인 보드 대회 [16] 허리아포ㅠㅠ 2018-01-15 2 1967
166654 하이원... 토요일에 갔다 왔어요. [4] 누니눈 2018-01-15   607
166653 웰팍 둔내셔틀 기다릴 때 꿀팁 #.2 [5] 낙엽신동ª 2018-01-15 2 777
166652 토요일 휘팍 초딩스키와의 사고후기 ㅠㅠ file [13] 피러라인32 2018-01-15 10 1695
166651 하이원 2박3일 후기 file [6] pepepo 2018-01-15 3 1189
166650 오늘도 합법적인 땡땡이.. [30] MysticDream 2018-01-15   778
166649 보드 타니까 오토바이 탈 때 이상한 습관 생겼네요 [10] 물쉐 2018-01-15 1 1189
166648 베어스 리프트는 아직 탈만 한가봅니다 file [2] 산속아이 2018-01-15   922
166647 헬멧은 사긴했는데... file [32] Sensbang 2018-01-15 6 1919
166646 훗! 인증. file [13] 12번너구리 2018-01-15 4 1079
166645 금일 하이원 아1 슬롭 사고. [8] R6 2018-01-15 6 1812
166644 날씨가 참 좋아야 하는데 매번 참 거시기 하네 [5] 레몽레인 2018-01-15   577
166643 시즌아웃인데... file [5] 평택성광 2018-01-15   1378
166642 구피 구피 구피~~ [18] 아헤헤a 2018-01-15   1022
166641 오늘 비발디 [8] 정주다 2018-01-15   536
166640 지산리조트 스키회원권 끊고 이익중인 금액정산 [6] 레브가스  2018-01-15 2 1439
166639 올것이 왔네요... file [13] EX_Rider_후니 2018-01-15 3 1295
166638 지난주말에 장비가 또... file gons 2018-01-15 1 728
» 주말 곤지암 나들이를 갔는데... [1] 소리조각 2018-01-15 1 750
166636 휴가내서 스키장 왔더니... [9] 꽃미남조군 2018-01-15 1 1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