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말라뮤트 270신고있는데

뒷발 바인딩 스트랩이 자꾸 꺾이다가 부러져버렸어요


아직 동전줍기 할정도로 엣지각세울 실력이 아닌데

너무 당황스러웠어요ㅜㅜ


질문1) 외피작은 라이딩용 부츠 있을까요?

질문2) 현재 뒷발각 24인데 더높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제3의 다른 해결책 있을까요...

도움 부탁드려용~~
엮인글 :

인택스

2018.01.15 13:10:19
*.164.82.98

라이드 인사노 라이딩 부츠고요 외피작은편 입니다 또는 트라이던트요

백수와앵벌이

2018.01.15 14:40:43
*.235.194.21

감사합니다!

winterwolf

2018.01.15 13:19:47
*.187.226.29

발등이 낮고 발볼이 좁으시다면 dc 부츠도 좋습니다

백수와앵벌이

2018.01.15 14:41:27
*.235.194.21

DC..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해요ㅎㅎ

스누피보더

2018.01.15 15:01:33
*.36.141.87

나이트로 셀렉트 엄청작죠

백수와앵벌이

2018.01.15 19:19:51
*.235.194.21

지인한테 셀렉트 추천받았었는데..ㅎㅎ
감사합니다!

파크그트꿈나무

2018.01.15 17:11:22
*.244.212.27

인사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78
187651 헬멧에 에나멜 칠해보신분? [6] EX_Rider_후니 2018-01-15 631
187650 무주 16,17일 날씨 file [4] 우와킄윌마 2018-01-15 700
» 외피 작은 라이딩부츠 추천해주세요 [7] 백수와앵벌이 2018-01-15 787
187648 말라뮤트 1314 사이즈 240 가격 고민 file [4] 개살영죽 2018-01-15 570
187647 데크 부러짐 ... file [21] 초일류초천재 2018-01-15 1461
187646 휘팍 작년 킥커 올해 킥커 사이즈 아시는. 분 있나요? [1] 여우비 2018-01-15 363
187645 다음주 강원도 평보 추천좀 해주셔요~!! [5] 머덩 2018-01-15 507
187644 자세 교정 팁 부닥드립니다. [7] 캐피타 2018-01-15 829
187643 바인딩을 서서 매는 게 건방져보이나요? [22] PS44444 2018-01-15 1584
187642 원래 힐턴이 토턴보다 까다롭나요? [29] 보드너무조아요 2018-01-15 1434
187641 부츠 착용에 대한 질문입니다 [2] 맬러뮤트보이 2018-01-15 371
187640 프레스 분배에 대해서 [7] 카빙함해보자 2018-01-15 643
187639 부츠로 인한 부상 [4] 쌀밥보다눈밥 2018-01-15 625
187638 데크 왁싱 질문 있어요 [6] 바이발스 2018-01-15 621
187637 알파인 독학으로 처음 타보고 있는데... [5] rupit 2018-01-15 757
187636 카빙 하고있는 걸까요? [7] 메타몽_ 2018-01-15 873
187635 리바운딩 받아주는 방법? [11] 찡긋 2018-01-15 864
187634 트라이던트 바인딩 조합질문이요 [6] 항재 2018-01-15 570
187633 오클리 폴라인 아시안핏 질문(+헬맷) 있습니다. [4] 초보라이더 2018-01-15 809
187632 하프파이프 백사이드 월턴 [19] 알리V 2018-01-15 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