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데크사이즈 때문에 고수님들 자문 좀 구하고 싶어요
이번에 데페 장만 하려고 하는데 보통 151 ~157 사이로 추천들 많이 해주시는데 몇 사이즈를 타야 후회없는 구매가 될까요??
167/60 이에요
엮인글 :

겸사겸사

2018.01.16 00:47:27
*.155.216.79

155ㅊㅊ 드립니다.

이나빠빠

2018.01.16 01:20:28
*.215.245.20

답변감사드려요~~

보드타는아카

2018.01.16 01:04:32
*.184.82.83

어느정도 실력이신지모르겠지만
타입알 155 타시면 좋을거 같네요
잘타신다면 Ti157도 괜찮구요~

이나빠빠

2018.01.16 01:32:35
*.215.245.20

답변감사해요~~

겸사겸사

2018.01.16 01:35:40
*.155.216.79

데페는....데페우드, 데페TI, 데페TI Type-R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격대보니 우드인 것 같네요.
헤머 입문이시면 괜찮은 선택이신 것 같습니다.

이나빠빠

2018.01.16 01:48:29
*.215.245.20

아이고.. 지식이 너무 없어서 부끄러워 찾아보고 지웠는데 봐주셨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두부아빠예요

2018.01.16 07:00:19
*.42.241.104

181//70 저는 157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채블리

2018.01.16 07:36:39
*.117.72.13

155 or 157 추천 드립니다~^^

여름몬

2018.01.16 13:31:38
*.36.146.26

170/60 157 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73
187732 카빙배우기전 제일중요한것? [42] 꽃다운고딩 2018-01-16 1597
187731 x1고글 질문있습니다 file [4] 유내수 2018-01-16 590
» 헤머데크 사이즈 문의요 [9] 이나빠빠 2018-01-16 575
187729 스탠스와 각도(여자기준... 조언부탁드랴용) [6] 미미미밍 2018-01-16 947
187728 부츠는 어떤느낌이 딱맞는건가요? [14] 쿠두리 2018-01-16 823
187727 새로산 보드 왁싱해서 타야되나요... [8] 호호호홋이 2018-01-16 731
187726 데크 문의 드려요 [6] 신미신미 2018-01-16 630
187725 도넥사버우드+xv [1] 독고다이보딩 2018-01-16 726
187724 50이하 세트? 곤지암 렌탈샵? [5] 쇼치 2018-01-16 814
187723 도와주세요~ [6] 몬난이허당 2018-01-15 668
187722 하이원 에이스가족관광호텔 어떤가요? [8] KANGCHO38 2018-01-15 788
187721 bc stream hm vs 데페 타입알 [8] 소리몽 2018-01-15 1273
187720 오클리 MOD5/3 고민 + 사이즈고민 [18] 초보라이더 2018-01-15 1281
187719 오늘 하이원 밸리 주차장에서 불났나요?? [3] 폭풍세수 2018-01-15 1069
187718 혹시 저같은분들 계신가요 ㅎ.. [9] 옆집개님 2018-01-15 812
187717 지산 슬롭 어떤가요? [2] 찡긋 2018-01-15 626
187716 버튼 커스텀x데크 라이딩 어떤가요? [3] 무주롸이더 2018-01-15 1094
187715 힐턴 바인딩 센터링 영향 [5] rahe 2018-01-15 1024
187714 웰팍 리프트 할인 !! [4] melomine 2018-01-15 613
187713 대명비발디 리프트권 [3] 011플랫스핀 2018-01-15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