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사진 렌즈는 주간용인지 야간용인지 궁금하고
1516시즌 사용해도 현재 시즌에 렌즈교체는 아무 이상없나요~?

silkei

2018.01.16 01:50:08
*.188.181.222

해당 모델은 정확히 x1s 라는 모델입니다.

x1 보다 조금 작게 나온 모델이고요

모델명으로만 봤을때는 주간에 가까운 렌즈입니다.

Birdlion

2018.01.16 02:03:31
*.33.178.248

주야겸용일듯하지만.. 주야겸용이라고 나와있는 고글들은 대부분 주간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드래곤고글은 렌즈만은 국내에선 따로 판매하는 곳이 없어 대부분 중고장터거래나 직구하시거나 하더군요

H9

2018.01.16 03:52:53
*.53.180.99

드래곤 고글은 렌즈가 주간용,야간용 이렇게 두개씩 들어있어요.


보시면, 레드이온이 주간용이고, 오른쪽 +된게 옐로우블루이온이 야간용입니다.

바나나우유우유

2018.01.16 13:11:03
*.39.141.106

드래곤 고글 레드이온이면 투과율27프로였던가? 주야겸용으로 써도 무리는 없으실거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83
187746 에덴 언제까지 탈 수 있을까요? [3] Scarlet 2018-01-16 619
187745 서울 근교 보드장의 학단 출현을 예측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용오빠 2018-01-16 524
187744 011 플랫스핀 엣징 각도 [1] Allen/평택 2018-01-16 813
187743 거제보더분들.. [4] 무주광보더 2018-01-16 622
187742 보딩시 헤드폰 스컬캔디착용들하시나여 [6] 아트다 2018-01-16 778
187741 붓아웃 고민 입니다... [9] 쭈니뎁 2018-01-16 785
187740 데크질문여.. [2] 라이딩부부 2018-01-16 600
187739 데크종류좀알려주세요 file [1] 라파엘 2018-01-16 817
187738 용평 슬로프 수준을 좀 알려주세요. [11] 콰콰콰 2018-01-16 947
187737 왁싱 질문 [13] jiting 2018-01-16 854
187736 바인딩 세팅 어디서 할 수 있나요? [15] shapeofyou 2018-01-16 781
187735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하여 해당게시판에 등록하여 주십시오.-에메넴- secret [1] richjoo 2018-01-16 52
187734 오징어와 하체 스티어링 같은말인가요? [5] 바보온달 2018-01-16 736
187733 완경사와 급경사 네츄럴포지션 [7] BBP 2018-01-16 974
187732 카빙배우기전 제일중요한것? [42] 꽃다운고딩 2018-01-16 1597
» x1고글 질문있습니다 file [4] 유내수 2018-01-16 590
187730 헤머데크 사이즈 문의요 [9] 이나빠빠 2018-01-16 575
187729 스탠스와 각도(여자기준... 조언부탁드랴용) [6] 미미미밍 2018-01-16 947
187728 부츠는 어떤느낌이 딱맞는건가요? [14] 쿠두리 2018-01-16 823
187727 새로산 보드 왁싱해서 타야되나요... [8] 호호호홋이 2018-01-16 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