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011 플랫스핀 사용중인데 셀프 핫왁싱하다보면 버가 좀 있는지 다리미 밑판이 좀 긁히는데요, 샵에 맡길 사정은 안되고 자가로 엣징정비(혹은 버만 제거) 하려고 하는데 어떤 걸 쓰면 될까요?
011데크는 역엣지 잘안걸리게 엣지에 베벨링 처리되어 있는데 일반 자가 엣징 장비(88도 89도 되어 있는 도구) 로 사용 해도 무방 할까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엮인글 :

계란찜

2018.01.16 08:52:38
*.170.39.4

버 정도는 다이아몬드 스톤 하나 사서 물 묻혀서 엣지에 지긋이 누르고 한두번씩 밀면 없어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20
187750 옥세스 커스텀 문의드립니다. [5] 스칼라 2018-01-16 1049
187749 곤지암 1박예정인데요.곤지암근처에 밤에도 목욕할수있는곳이있을까요? [8] 콜라뚜껑 2018-01-16 1324
187748 전향각 가도 될까요? [6] 최광배스 2018-01-16 1069
187747 플럭스 바인딩 전향일때 하이빽조절 문의 드립니다. [6] Nagari 2018-01-16 629
187746 에덴 언제까지 탈 수 있을까요? [3] Scarlet 2018-01-16 620
187745 서울 근교 보드장의 학단 출현을 예측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용오빠 2018-01-16 524
» 011 플랫스핀 엣징 각도 [1] Allen/평택 2018-01-16 813
187743 거제보더분들.. [4] 무주광보더 2018-01-16 622
187742 보딩시 헤드폰 스컬캔디착용들하시나여 [6] 아트다 2018-01-16 778
187741 붓아웃 고민 입니다... [9] 쭈니뎁 2018-01-16 785
187740 데크질문여.. [2] 라이딩부부 2018-01-16 601
187739 데크종류좀알려주세요 file [1] 라파엘 2018-01-16 817
187738 용평 슬로프 수준을 좀 알려주세요. [11] 콰콰콰 2018-01-16 947
187737 왁싱 질문 [13] jiting 2018-01-16 854
187736 바인딩 세팅 어디서 할 수 있나요? [15] shapeofyou 2018-01-16 781
187735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하여 해당게시판에 등록하여 주십시오.-에메넴- secret [1] richjoo 2018-01-16 52
187734 오징어와 하체 스티어링 같은말인가요? [5] 바보온달 2018-01-16 736
187733 완경사와 급경사 네츄럴포지션 [7] BBP 2018-01-16 974
187732 카빙배우기전 제일중요한것? [42] 꽃다운고딩 2018-01-16 1597
187731 x1고글 질문있습니다 file [4] 유내수 2018-01-16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