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베이스는 화이트로 사용하고, 엣지부분만 블루나 베이지로 왁싱을 하려고 하는데

베이스 화이트 왁싱/스크래핑 후 엣지부분에 블루나 베이지로 한번더 왁싱하고 스크래핑 하는건가요??

아님 베이스 화이트로 왁싱/스크래핑하고 엣지부분에 베이지랑 화이트 또는 블루랑화이트 같이 녹여서 왁싱하는건가요??

메인 왁스로 사용하지말고 섞어서 사용하라는 글이 이건가 저건가 어렵네요 ^^;;


음..그리고 왁스를 2~3년전에 구매했던것도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을까요??

예전에 구매했던걸 이사하면서 찾아서..ㅋㅋㅋ


구매처에 문의를 했는데 답변이 안와서 헝글에 질문하네요..

엮인글 :

천현민

2018.01.16 11:57:50
*.198.148.193

베이스 왁스로 화이트를 2~3번 정도 길들이기 왁싱을 하시면됩니다.

그 이후 블루 나 베이지로 핫 왁싱하시면 됩니다.

순서는

베이스 클린 -> 

화이트 왁스 입히기 -> 베이스 식히기(10~20분) -> 스크랩핑 -> 솔질 

화이트 왁스 입히기 -> 베이스 식히기(10~20분) -> 스크랩핑 -> 솔질

화이트 왁스 입히기 -> 베이스 식히기(10~20분) -> 스크랩핑 -> 솔질

블루나 베이지 왁스 입히기 -> 베이스 식히기(5~10분) -> 스크랩핑 -> 솔질 -> 광내기 (말솔질)


왁스는 섞어서 쓰지 마시기바랍니다.

2~3년전 왁스 쓰셔도 무방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61
187770 왁싱할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10] 눈위의미사일 2018-01-16 782
187769 비씨스트림에대해서 [6] 소리몽 2018-01-16 1048
187768 제네시스est바인딩 각도조절 질문 [1] 무주롸이더 2018-01-16 651
187767 라이딩 스탠스넓이 질문있습니다 [7] 사부랑사부랑 2018-01-16 1138
187766 오크밸리 렌탈샵/숙소 추천해주세요 [4] 메타몽_ 2018-01-16 621
187765 라이딩 후 왁싱관리시점 도래? file [15] 011플랫스핀 2018-01-16 960
187764 역엣지 [9] 청량리간디 2018-01-16 956
187763 웰팍소식은 왜 없나요..!! [6] 요호호호호 2018-01-16 595
187762 181/90kg 시막 160 가능할까요 [7] 암쏘쿨 2018-01-16 814
187761 내일 하이원 비오나요ㅠㅠㅠㅠ [19] 황소아찌 2018-01-16 646
187760 휘닉스파크 오후에 갈까요.. [4] 프리메라 2018-01-16 616
187759 비기너 카빙, 헤머데크로 넘어가도 될까요? [10] 쿠쿠큐쿠 2018-01-16 1185
187758 스키장에 비오면 보통 몇일동안 안가세요? [19] 지산마이쮸 2018-01-16 2017
187757 스텐스 길이에 따른 질문 [7] 꼬마여우 2018-01-16 813
» 익스트림왁스 블루/베이지 왁싱방법좀 여쪄볼게요. [1] 왁스궁금 2018-01-16 621
187755 슬르프에서 충돌사고후 어떻게 해야되는지 조언구합니다! [13] 전카마 2018-01-16 962
187754 카빙질문입니다.... [4] 허즙이라니까 2018-01-16 717
187753 비기너 파크에서도 심한 부상이 생기나봐요? [21] PS44444 2018-01-16 730
187752 스노보드 소개 하기(도와주세요ㅜ,.ㅜ) [14] 냉이82 2018-01-16 729
187751 곤지암 상태 어떨까요? [2] fencesitter 2018-01-16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