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사실 잘타지 못해요


아직 맨날 힐턴중 엉덩이 삐죽나오는 열정 많은 초보입니다만


데크빨이라도 받으면 좀 낫지 않을까 생각에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데요.


세미해머만 타보고 풀해머는 처음입니다


시막은 1718 타입알은 1617 중고로 보니 가격대가 얼추 비슷하더라구요


성향은 몸이 재산인 직업이라ㅜㅜ


안정빵으로 중급슬로프에서 이쁘게 타는걸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둘중에 하나를 결정해야 된다면 뭘로가는게 중복투자를 막을까요~


많은 묻답글을 봤는데도 참 결정이 쉽지가 않네요 ㅋ

엮인글 :

베어스곰곰

2018.01.16 21:52:46
*.223.35.231

처음 풀해머 접하신다면 그래도 이질감이 없는 시막이 좋을꺼같네오 시작부터 티탄은 재미도 보기전에 아마 장터링 할수잇어서 .. 끈기잇고 체력만 잇으시다면 타입알도 괜찮습니다 ㅎ

Kodak

2018.01.16 21:56:56
*.39.150.34

타입알을 고려하신다면 노말보단 엠지을 추천합니드아!

겨울살이

2018.01.16 22:15:51
*.159.159.51

처음입문하신다면 타입알은 비추입니다 상당히 어려운데크에요 시즌반절이 지나가고있어요 감오다 끝납니다,,,,,

남이랑

2018.01.17 22:22:51
*.223.26.28

시막으로 결정했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37
187831 camber hight? 비비고 2018-01-16 626
187830 이 헬멧이 어떤 모델인지 궁금합니다. file [3] 한리 2018-01-16 976
187829 허허 이거 휘팍 현시각맞나요..?? file [5] 미친카빙 2018-01-16 1471
187828 데크 사려고 하는데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5] 쿠쿠캬캬캬캬캬 2018-01-16 1007
187827 이거는 100%무상 교체가 가능한가요? file [14] 딸기쉐이크 2018-01-16 1341
187826 흐린날 파크에서 프리즘 사파이어 괜찮나요? (립 잘보이나요??) [7] SoulTrick 2018-01-16 667
» 노말 시막과 타입알 중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남이랑 2018-01-16 963
187824 스노우보드 장비 보관? 질문 [8] 다으류 2018-01-16 1179
187823 이번주 금욜에 하이원가는데 서로 1런씩만 동영상찍어주기 하실분 ~ [8] 배곱흐다 2018-01-16 558
187822 헤머 아니면서 사이드컷 10m넘는 보드....? [19] 렌탈보드로... 2018-01-16 1055
187821 개인거래 했는데 환불 될까요? ㅠㅠ file [12] 횹초보더 2018-01-16 1158
187820 에덴벨리 이번주말(20일) 탈 수있을까요? [3] 돈받으러왔... 2018-01-16 596
187819 롬프 보드복어때요?? [14] 내궁뎅이니꺼 2018-01-16 1162
187818 헬멧 사이즈가 안맞아요..도와주세요... [10] 슬퍼요너무.. 2018-01-16 797
187817 왁싱 스크래퍼 문의요 file [12] galma 2018-01-16 820
187816 놀기 좋은 리조트 어디가 좋을까요 [18] 미친카빙 2018-01-16 781
187815 16 17 버튼 카르텔 쓰시는 분들 [10] 일산역 2018-01-16 789
187814 트릭부츠 보아 종류쓰시는분잇나요 [11] 동네바보. 2018-01-16 726
187813 말라뮤트 에 바인딩 질문입니다 [6] 광란이입니다 2018-01-16 787
187812 대명 비발디파크 쉴곳.... [12] The_Red 2018-01-16 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