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Apex 프리덱 구입하려합니다.

154.158 무지고민중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한표 부탁드립니다.

170.69

급사× 테크니컬카빙×

슬턴.카빙.스위치 등 펀보딩

154.158 어떤게 좋을까요?


54.58 간단하게라도 한표 던져주시고가면 

감사하겠습니다.

안전보딩하세요~~

엮인글 :

돈까스와김치찌개

2018.01.17 12:21:44
*.122.246.42

54

위빌

2018.01.17 12:28:20
*.82.89.9

54

호요보더

2018.01.17 12:30:42
*.39.131.135

56이면 더 좋겠지만 둘중에는 54요

아이폰6

2018.01.17 12:40:40
*.149.138.32

54 푸리하게

씩군

2018.01.17 13:10:24
*.75.253.245

54

겸사겸사

2018.01.17 13:28:59
*.120.15.130

54

왕초보가족보더

2018.01.17 13:34:48
*.203.62.28

푸리하게 54!!!!

트릭을꿈꾸다

2018.01.17 18:48:36
*.53.186.95

54 한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79
187891 인터미디엇 슬턴과 어드밴스드 슬턴의 차이!! [9] 잘생겼뀨 2018-01-17 955
187890 곤지암 해머나 상급라이딩 데크 렌탈해주는 샵 있나요? [4] 르스스 2018-01-17 965
187889 지금 무주 계신분 비오나요 눈오나요? file [16] 노사연칸타빌레 2018-01-17 618
187888 초중급자 타기엔 강촌,오크 어디가 나은가요? [10] Mlll 2018-01-17 657
187887 ㅎㅏ이원렌탈샵 [5] 라이더꼬북 2018-01-17 576
187886 오클리 플라이트덱 렌즈 질문~~ [12] 추_남 2018-01-17 690
187885 붓아웃 되도 상관없나요? [9] 눈위의미사일 2018-01-17 689
» 헝글님의 소중한한표 부탁드립니다~~ [8] sapapa 2018-01-17 631
187883 트린이 질문드립니다. [4] 철퍼덕보더 2018-01-17 605
187882 스노보드 부츠, 갑자기 아킬레스건이 왜 아플까요? [9] 일기99 2018-01-17 928
187881 보드복 착샷 有 반품 할까요 말까요.. file [31] 암욜맨 2018-01-17 1288
187880 k2 cinch tx 1617이랑 1718 모델 차이점 아시나요? 겨울바다여행 2018-01-17 573
187879 남자 작은발 부츠 질문입니다 [18] 재영2 2018-01-17 646
187878 엘리시안 지금 어때요? [2] ghghdkwna9099 2018-01-17 621
187877 니세코 코스 추천좀 해주세요 [6] matbam 2018-01-17 658
187876 붓아웃질문이요 [2] wiconsin 2018-01-17 534
187875 도넥사버메탈 얇은 허리 장.단점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7] 승봉이1 2018-01-17 945
187874 전향 힐턴에서 다운시 엉덩이 위치 [5] 쿠쿠큐쿠 2018-01-17 1321
187873 캐픽스 헬멧 이제 안나오나요?? [5] Mr.꽁 2018-01-17 619
187872 슬라이딩턴 연습할때 하체 로테이션을 어떻게 하나요? [13] 태구언 2018-01-17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