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갑자기 평보가고싶어졌는데
장비가 하이원에있네요...
곤지암으로 가보려하는데 근처에 해머나 상급라이딩데크 렌탈 가능한곳 있을까요?
엮인글 :

귀폭손디

2018.01.17 13:18:52
*.72.107.57

곤지암 w 샵에 데페 렌탈해줘요 부츠포함 4시간 5만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르스스

2018.01.17 13:27:31
*.62.212.85

정보감사합니다 ㅎㅎ 전화해 봐야겠네요
루돌프? 에는 ti있다고 하던데..

다크호스s

2018.01.17 14:54:06
*.7.231.35

M가폰 샵에 헤머데크 있던데요 (스키티즈로 보였습니다)

무한무도리

2018.01.23 18:22:45
*.148.31.125

곤지암 W랑 루돌프랑 같은 매장이네요.

4시간 4만원정도에 데페 타입알이랑 TI 렌탈해주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88
187892 데페 붓아웃 문의좀 드릴게요!!! [3] 쭈니뎁 2018-01-17 575
187891 인터미디엇 슬턴과 어드밴스드 슬턴의 차이!! [9] 잘생겼뀨 2018-01-17 955
» 곤지암 해머나 상급라이딩 데크 렌탈해주는 샵 있나요? [4] 르스스 2018-01-17 965
187889 지금 무주 계신분 비오나요 눈오나요? file [16] 노사연칸타빌레 2018-01-17 618
187888 초중급자 타기엔 강촌,오크 어디가 나은가요? [10] Mlll 2018-01-17 657
187887 ㅎㅏ이원렌탈샵 [5] 라이더꼬북 2018-01-17 576
187886 오클리 플라이트덱 렌즈 질문~~ [12] 추_남 2018-01-17 690
187885 붓아웃 되도 상관없나요? [9] 눈위의미사일 2018-01-17 689
187884 헝글님의 소중한한표 부탁드립니다~~ [8] sapapa 2018-01-17 631
187883 트린이 질문드립니다. [4] 철퍼덕보더 2018-01-17 605
187882 스노보드 부츠, 갑자기 아킬레스건이 왜 아플까요? [9] 일기99 2018-01-17 928
187881 보드복 착샷 有 반품 할까요 말까요.. file [31] 암욜맨 2018-01-17 1288
187880 k2 cinch tx 1617이랑 1718 모델 차이점 아시나요? 겨울바다여행 2018-01-17 573
187879 남자 작은발 부츠 질문입니다 [18] 재영2 2018-01-17 647
187878 엘리시안 지금 어때요? [2] ghghdkwna9099 2018-01-17 621
187877 니세코 코스 추천좀 해주세요 [6] matbam 2018-01-17 658
187876 붓아웃질문이요 [2] wiconsin 2018-01-17 534
187875 도넥사버메탈 얇은 허리 장.단점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7] 승봉이1 2018-01-17 945
187874 전향 힐턴에서 다운시 엉덩이 위치 [5] 쿠쿠큐쿠 2018-01-17 1321
187873 캐픽스 헬멧 이제 안나오나요?? [5] Mr.꽁 2018-01-17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