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트 입문자입니다
팬텀 듀얼과 컨트롤 중 하나로 정해서 연습해보려하는데
어떤게 더 소프트하고 연습하기 좋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닷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25
187966 인투이션 질문 드립니다 [2] 겨울바다여행 2018-01-18 628
187965 이게 붓아웃인가요? file [15] 자니 2018-01-18 1548
187964 보드복 스크레치..? file [5] 윤분이꺼 2018-01-18 669
187963 xlt사용합니다 바인딩 셋팅 질문해요~ [15] 작은마음우니 2018-01-18 1000
187962 너비스턴 과 인터미디어 슬라이딩턴 차이 [30] Hyung's 2018-01-17 1855
187961 이온 보아는 아시안핏이 아닌가요??! [2] 쵸파 2018-01-17 828
187960 웰팍 왁싱할 왁싱샵이 있을까요ㅠㅠ? [8] 딘DEAN 2018-01-17 731
187959 미세먼지 심한데 어떻게하고 타시나요? [9] yeongwoon 2018-01-17 827
187958 붓아웃 센터링 한번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6] bamtori 2018-01-17 1103
187957 내일18일 주간 보딩가려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3] 빠라랑빠랑 2018-01-17 622
187956 F2 월드컵 티탄 153 저한테 무리일까요 [18] 애덤5 2018-01-17 1105
187955 라마님 바인딩 각도랑 스탠스가 아시는분 있으시나요 [4] 으드득 2018-01-17 2001
» 팬텀 듀얼vs 컨트롤? 비비고 2018-01-17 661
187953 바인딩 볼트체결 다시 질문드려요 [4] 슬발이 2018-01-17 624
187952 하이원 첨 갑니다. 첨이라 잘몰라요 가르쳐 주세요 [3] 여행자9092 2018-01-17 753
187951 덕스탠스 카빙턴 어떻게 타시나요 ???????!!! [11] 세웅이 2018-01-17 2427
187950 데크 상태도 봐주세요ㅠ사진첨부해서 다시 올려요 file [11] 뭉지아미 2018-01-17 1032
187949 데페 ti랑 비슷한 성향의 헤머덱 뭐가있을까요? [18] 청주초보보드 2018-01-17 925
187948 x5 옴니보아 as 문의 드립니다 [2] 카빙♡ 2018-01-17 659
187947 바인딩 질문이요... [1] 짱호오빈 2018-01-17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