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내일 휘팍 들어가는데 질문 좀 드릴게요.

슬로프쪽으로 방 배정을 받을지 추가금이 나간다는대

다른시즌이었으면 추가금 내고 슬로프쪽 하는대

이번시즌은 공사로 번잡하다는대

슬로프쪽 방 배정 받으면 슬로프 보이나요 ??

아니면 공사현장만 보이나요 ??

콘도는 블루동이 가장 괜찮나요 ??
엮인글 :

kucky™

2018.01.19 23:03:59
*.21.59.100

가서 상황 보시면 알겠지만, 크게 의미 없을듯합니다.

공사 현장 말고도, 관중석이 어마어마하게 크게 되어있어요..

니또옹굴거

2018.01.19 23:41:47
*.226.54.78

감사합니다, 차라리 반대편 뻥 뚫린게 더 나을듯하네요.

알파

2018.01.20 00:15:06
*.205.36.243

그냥 반대편이 맘편하실겁니다.

관중석 공사높이 어마어마합니다. 거의10층 높이정도 됩니다

돼랑보더

2018.01.20 00:32:06
*.62.162.19

블루동 고층이나 호텔쪽이 아니면 슬롭은 원래 잘 안보입니다.

블루, 그린은 리모델이 예전에 끝났지만 오렌지는 아직입니다요.

슬롭하고 거리만 있을뿐 방은 3개동이 똑같아요.

오렌지동 >그린동>블루동> 펭귄슬롭 입니다.

지금은 공사로 슬롭이동이 엄청불편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9
188146 일반보드 전향각 [5] Zxcv 2018-01-20 1289
188145 바인딩 아웃...? file [3] H.Butterfly 2018-01-20 710
188144 왁싱후 하얀부분 file [9] 오잉_1013877 2018-01-19 1027
188143 K2 스텝인 질문입니다. [8] 잠만보딩 2018-01-19 963
188142 차는턴이 도대체 뭔가요? [27] rahe 2018-01-19 1230
188141 웰리힐리 셔틀버스 예약없이타도되나요? [2] 와꾸 2018-01-19 591
188140 바인딩 부츠 고민이요~고수님들~ [1] 날아라울라프 2018-01-19 629
188139 비기너 카빙연습 팁이 있을까요? [10] 오빠보드타... 2018-01-19 941
188138 라이드 하이라이프 ul [12] 독고다이보딩 2018-01-19 941
188137 묵직한 라운드 쉐잎의 라운드 데크 [6] 전향으로낙엽 2018-01-19 816
» 이번시즌 휘닉스파크 콘도 슬로프쪽 이용하신분 ?? [4] 니또옹굴거 2018-01-19 563
188135 초보자 턴연습 코스는??( 지산 ) [6] 화성초보 2018-01-19 654
188134 곤지암 라이딩 고수님 재능기부해주실분^^ [8] 닥살천사 2018-01-19 815
188133 부츠만 사러 학동에 갈건데요 질문이있습니다! [10] 쇼파가아냐 2018-01-19 700
188132 일본 루스츠 원정시 데크질문드려요 [8] KANGCHO38 2018-01-19 851
188131 오가fc-s 엣지각도 [2] 콩쥐와잣쥐 2018-01-19 824
188130 카빙시 발목 [10] 소리몽 2018-01-19 1267
188129 IX3 고글 질문드립니다. [2] 항재 2018-01-19 578
188128 현시간 지산 설질상태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3] 낙엽시속200km 2018-01-19 758
188127 토욜 오크 오후 사람 많겠져? [1] 호호파파 2018-01-19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