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워낙 싼 코치자켓이 있어 하나 샀는데,


안에 아주아주 얇은 기모 살짝 깔려있는,


생각보다 얇은 (바람막이 같아요...ㅎㅎ) 재질이네요......


보통때 영하 15도 정도 까지는  긴팔이너+상체보호대+보드복재킷(패딩X) 입고 탑니다. 


긴팔이너+상체보호대+기모후드+얇은 코치자켓.... 이렇게 입으면 안추울까요...


생각보다 얇아서....코디를 어떻게 할지 고민됩니다...ㅜㅜ

엮인글 :

The_Red

2018.01.20 13:06:41
*.39.58.172

히트택같은거 + 라운드티 + 코치자켓(겉에 바막 속은기모안감) 입고


지난시즌 휘팍 주간야간 탔어요 따근따근합니다 은근... 바람을 막아줘서....


다크호스s

2018.01.20 13:23:09
*.7.231.35

오~ 은근 바람막이 역할을~~ 

오늘 날씨가 춥지는 않은 편이니, 일단 후드+코치자켓 도전해봐야 겠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내추럴푸딩

2018.01.20 20:43:15
*.251.70.21

저 상체보호대 하니깐
안에 나이키스포츠티 상체보호대 코치자켓 끝

다크호스s

2018.01.20 23:05:26
*.62.216.189

이건 코치자켓이 워낙 얇아서요...
오늘 입어보니 후드 받혀입고는 영하 5도 까지는 괜찮을꺼 같애요
답글 고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92
188174 덕스탠스 힐턴시 깊게 앉는 노하우쥼 알려주세요.. [21] 청주초보보드 2018-01-20 1904
188173 시즌권 주중권 [5] 김용화2604 2018-01-20 571
188172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롬 카타나 vs 버튼 제네시스) [8] yolo 2018-01-20 944
188171 하이바 내피 머리 눌림 관련하여... [4] 레몽+ 2018-01-20 991
188170 버튼 바인딩 디스크 톱니바퀴 제거??? [5] 레몽+ 2018-01-20 599
188169 하프시즌권 문의 [2] nbg157 2018-01-20 548
188168 상판 데크 까진거 어떻게 하세요 file [7] 세이란 2018-01-20 836
188167 이 드래곤 고글 모델이? file [5] 앞챠기 2018-01-20 822
188166 미천한실력이지만 돌핀턴에대해 궁금합니다. [10] FirstGoofy 2018-01-20 809
188165 와 정말 끝나는 동영상을 본 후 맨붕 [5] 불량한 2018-01-20 1253
188164 1718 버튼 커스텀 엑스 문의 [3] Quicks 2018-01-20 761
188163 지산리조트 설질궁금합니다 [2] 김보더99 2018-01-20 646
188162 결정장애 [6] 라스베가 2018-01-20 380
188161 1년차 목표 어디 잡으면 되나요? [6] 앞쩍뒤쩍마스터 2018-01-20 679
» 얇은 코치자켓 코디 [4] 다크호스s 2018-01-20 674
188159 헬멧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6] Magic_Medic 2018-01-20 810
188158 버튼코리아 as 일처리 어때요? [9] 계란찜 2018-01-20 766
188157 동영상에 나온 파란 자켓 아시는 분 ~ [3] 렌탈보드로... 2018-01-20 729
188156 학동제외하고 괜찮은 오프라인 매장 혹시 알수있을까요? [5] cocodream 2018-01-20 779
188155 혹시 지금 곤지암이신분중에 바인딩 하나 렌탈가능하신분ㅜㅜ file [2] NRJ 2018-01-20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