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나름 최대한해보았습니다
맞는거같기도하고
토쪽으로 살짝 나온거 같기도 하고...
오피셜158
말라270
퀀텀m
스텐스57 레귤러18 +3 입니다

Ellumi

2018.01.20 17:46:06
*.81.64.15

이건 바인딩이 꽉 차서 더 이상은 맞추기 어려울거 같은데요^^

광란이입니다

2018.01.20 18:32:42
*.191.99.173

감사합니다 역시 뚱띠말라의 한계군요

미스타촤

2018.01.20 19:30:42
*.97.54.182

제눈엔 탈만해보이십니다 ㅎㅎ

저 같은경우 솔직히 테일쪽 바인등인 힐쪽으로 좀 치우쳐있는데

그냥 탑니다 ㅋㅋ토쪽이랑 센터링 좀더 맞춰서 타봤는데 똑같아요 느낌 ㅋ

단 붓아웃만 없을정도면 괜찮으실거같아요

showry

2018.01.20 19:37:37
*.62.215.246

저의경우 테일쪽 디스크 한칸 밀고 타겠어용.. 이 데크로 엄청 카빙 하시진 않을테니.. 붓아웃도 괜찮을듯..

강백호®

2018.01.20 20:30:38
*.55.131.207

난감하내여 와...저정도로 딥카빙하심 조심하셔야 겠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79
188203 여자 장갑 추천 좀 해주세요! [6] 나무나무야 2018-01-20 700
188202 대명 월요일 오후나 저녁에도 사람 많은가요? [3] 스키와보드사이 2018-01-20 595
188201 타입알 노우즈 길이 [5] 011플랫스핀 2018-01-20 628
188200 무주 일요일 오후 괜찬나요? [5] 너콩밥먹을래? 2018-01-20 578
188199 질문합니다 렌탈스키 상판 까임 수리비요구건 file [7] hiphop0321 2018-01-20 1408
188198 웰리힐리파크에서 강습받으려합니다! [2] sky2010 2018-01-20 628
188197 강촌 무슨 일 있나요... [3] 다크호스s 2018-01-20 903
» 센터링좀 봐주셔요 file [5] 광란이입니다 2018-01-20 947
188195 슬로프 질문 입니다 김용화2604 2018-01-20 383
188194 지금 대명 비발디 계신분?????? [2] 김정호 2018-01-20 570
188193 하이원 담주 화요일에 사람 많을까요? [3] 모모쿠리 2018-01-20 523
188192 하이원 버스시즌권 질문이여(안산) [1] 독립보더 2018-01-20 461
188191 지산 특파원 계신가요?? [3] 데페알 2018-01-20 519
188190 보드 햇빛에 보관해놔도되나요? [9] 요호호호호 2018-01-20 834
188189 지산리조트 락카 질문이요!! [1] 꾸비. 2018-01-20 525
188188 웰리힐리에서 어떤 슬로프 타야해요? [6] 김엄마 2018-01-20 773
188187 데크 자가수리 문의드립니다 file [8] 워헝 2018-01-20 719
188186 베어스파크? [2] 스미스골드 2018-01-20 677
188185 베어스 상황좀 알수있을까요 ? 와니보더 2018-01-20 381
188184 대명 락리프트 [9] 뤼쓔혠 2018-01-20 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