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라이딩을 하면 할수록 점점 답이 안보이는 전향 라이더 입니다.


쓰락시스로 갈아타고부터는 라이딩 시 텅이 자꾸 돌아가네요

오른발도 바깥으로, 왼발도 바깥으로...


말라뮤트 쓸땐 그런적이 없었는데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는분 있으신가요??

해결법이 있는가요?

엮인글 :

소리몽

2018.01.22 16:15:04
*.70.56.175

이너.부츠가요? 신을때 돌아가는 쪽으로 신어보세요.

June522

2018.01.22 16:18:44
*.121.122.2

이너부츠 돌고 이것때문인지 외피도 돌구요.

돌아가는쪽은 무슨말씀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소리몽

2018.01.22 16:24:43
*.70.56.175

텅이 돌아간다고 하셨잖아요?왼쪽부츠는 왼쪽으로 오른쪽 부츠는 오른쪽으로 돌아간다 치면
애초에 부츠 신을때 이너 찍찍이를 왼쪽은 좀더 왼쪽 오른쪽은 좀더 오른쪽에 붙여보세요.
쓰락은 3보아니 외피는 조정이 안되겠네요......
저도 보아인데 안돌아 가던데.....바인딩 각도 몇이세요?

June522

2018.01.22 16:50:52
*.121.122.2

바인딩은 39/30 쓰고있구요


아무래도 이너를 좀더 타이트하게 고정해봐야겠네요..


쓰락 이너가 끈이나 뭐그런게 없어서 심한것 같아요 ㅠ

미스타촤

2018.01.22 17:58:10
*.97.54.182

열성형은 하셧나요?

June522

2018.01.22 19:07:28
*.219.135.104

네 했습니다.

스미스골드

2018.01.23 13:16:35
*.247.147.131

그러면 32 팀투로 바꿔보세요

BrandYou

2018.01.24 23:03:59
*.248.189.2

플럭스 gtx 보아 쓰고 있는데

저도 동일 현상때문에 라이딩에 많이 영향을 미칩니다.


저같은경우는 왼발만 부츠 텅이 오른쪽으로 돌아가는데

이것때문에 바인딩 각도가 39도인데 텅이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왼발이 닫힌 느낌이 강하게 들고

라이딩시 이질감이 많이 들더라구요.

아직까지 해결책은 못찾았습니다..

오늘 집에가서 부츠 와이어를 한번 교체해봐야할것같아요.

제 부츠만 그런줄 알았는데 다른 보아부츠도 비슷한 증상이 있네요

혹시 해결방법찾으시면 같이 공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안보하세요

June522

2018.01.24 23:06:50
*.219.135.104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고정할 방법을 찾아봐야겠네요 

폭풍 낙옆

2018.03.09 23:35:55
*.7.19.12

저는 쓰락250 프로텅 240 쓰고 있는데여 똑같은 현상으로 고민 중 입니다. 해결책 찾으시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65
» K2 쓰락시스 부츠 텅 돌아감 문제.. [10] June522 2018-01-22 962
188389 지산 현재 비옵니까?눈옵니까? [2] 일일신 2018-01-22 547
188388 바인딩 고민 상담 [13] 멘테 2018-01-22 745
188387 살로몬 헬멧에 맞는 고글문의해요 채니워니 2018-01-22 616
188386 요넥스 LLR 말아타기 어떤가요? [3] 화재빵빵 2018-01-22 942
188385 1718 살로몬 퀀텀 L 사이즈 질문드려요~ [2] 라이브훈 2018-01-22 665
188384 강촌 지금 어떤가요? [3] 김용화2604 2018-01-22 563
188383 플럭스 rk30 괜찮나요? [1] 하늘맛 2018-01-22 615
188382 설연휴 하이원 보드 강습받으려하는데요 [5] 0602 2018-01-22 689
188381 오스트리아 보딩관련 질문입니다. 핵에너지좋아요 2018-01-22 525
188380 웰팍 미니파크 [4] 윈우 2018-01-22 595
188379 데크에대해서 [3] 몬난이허당 2018-01-22 568
188378 다른 보드장도 땡보전에 데크가 대신 줄서나요? [41] 프로안전보더 2018-01-22 1129
188377 주말 기준 인파 문의 [27] 전일권 2018-01-22 622
188376 소프트한 부츠로 전향 카빙 하시는 분 계시나요? [10] 비공 2018-01-22 1247
188375 남자 바라클라바 질문이요. [6] 카빙함해보자 2018-01-22 970
188374 2월 금~토 숙박할만한 곳이 어디가 있을까요? [5] 생생야끼우동 2018-01-22 485
188373 k2 쓰락 as 가능한가요?? file [1] 데페삼겹살 2018-01-22 804
188372 방안에서 포지션 연습 데크에 데미지가 생길까요..?? [7] 정의리. 2018-01-22 653
188371 살로몬 장비 저한테 맞는것일까요? [10] 가페 2018-01-22 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