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네파 자켓

조회 수 1667 추천 수 2 2018.01.22 20:06:52
그레이 색상 품절이라 카키색으로 신청 했네요.
색깔이 이뻐야 할텐데 ..
인민군 픨 날까봐 걱정이에요^^

독고다이보딩

2018.01.22 20:12:02
*.244.130.81

인민군 삘 1표

♥마테호른

2018.01.22 20:12:56
*.109.36.31

누가 bbs 나눔 좀 해주세요 .... ^--^
인민군 소좌를 만들어 보자꾸요 ~~

잘타고퐝

2018.01.22 20:16:18
*.111.1.48

인민군 2표

호호파파

2018.01.22 20:18:35
*.62.202.16

ㅜㅜ 그나마 희소성있는걸로 만족해야하겠네요.ㅋㅋ

강철어린이

2018.01.22 23:16:49
*.128.54.173

그냥 싸다고 생각하고 질러버렸는데..


저도 인민군에 동참하게 됐네요...

초짜보더83

2018.01.23 00:16:28
*.36.154.21

전 바지만..갈색으로 구매를 했네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605
167290 핑크색이 이뻐서 file [16] The_Red 2018-01-23   1798
167289 수요일이 마이 춥다니 농땡이 필 궁리중!! [16] 히야시스 2018-01-22   665
167288 오랜만에 간 웰팍 후기 [5] 케박고구마 2018-01-22   1279
167287 프로앤비기너 시즌2 생각난김에 한번 더 정독하러 갑니다 ㅋㅋㅋ file [11] REEZE 2018-01-22 2 1927
167286 27일 웰리힐리파크로 처음 보드타러갑니다!! [23] sky2010 2018-01-22 5 1254
167285 장비 막쓰기 랭킹 찍어봐요 [21] EISE-김재현 2018-01-22 2 1508
167284 아 이거다떨어져가는데...또 공구했음 좋겠네요! file [8] 정의리. 2018-01-22 3 2023
167283 요즘 게이트 대회들 보면 너무하단 생각이 듭니다. [28] 프리만세 2018-01-22 14 2200
167282 무주에 플럭스 서스핀 여분있으신분ㅜㅜ [8] 부산사위 2018-01-22   1078
167281 니세코 안나후리 스키장 다녀왔습니다(유툽 첨부) [3] 깐돌프 2018-01-22 3 1034
167280 정현 8강진출!! [18] 한가람_932295 2018-01-22 5 1025
167279 독감 조심하세요 엄청 아프네요 ㅠㅠ [17] 에로푸우 2018-01-22 2 700
» 네파 자켓 file [6] 호호파파 2018-01-22 2 1667
167277 2010년도 영상 보면서 배웠는데... [9] 레몽레인 2018-01-22 2 1147
167276 ㄲ ㅑ 호갱했어요 file [8] 레브가스  2018-01-22 2 1985
167275 스케이팅시 스텀패드 위치 file [16] 시후 2018-01-22 8 2154
167274 내일 설천 상단은 파우더겠네요... [16] 닥춋 2018-01-22 2 1067
167273 "작성글보기"로 본인글이 어디로 이동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에메넴- secret 미친큐라 2018-01-22   27
167272 곤지암 보더님들 축하드립니다. file [17] EX_Rider_후니 2018-01-22 2 2675
167271 포워드 린... [15] 아헤헤a 2018-01-22   1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