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처음 입문해서 열심히 타고 있는 보더 입니다.
이번주도 금토일 다 가려고 하는데 날씨가 엄청 춥더라구요. (무주로 갑니다)
추우면 눈도 얼어서 타기 힘든가요.? 아니면 껴입고 잘 타면 추위는 문제 없을까요.

제가 꼬셔서 다 델고 가는데 너무 추워서 다같이 얼면 그 원성을 견딜 수 없을 거 같아서 차라리 혼자가려구요 ㅠ
엮인글 :

새내기꽃보더

2018.01.23 23:56:45
*.123.199.61

리프트에서 괴롭고 슬롶에서 재밌고의 반복입니당
탈때는 안춥죵~ 리프트가 문제죠 ㅠ 설질은 굿 일겁니당!

ikSz

2018.01.23 23:57:37
*.97.54.72

추울수록 눈은 좋습니다.

허나 눈 상태같은건 모르겠고 그냥 하루 추억 만들러 가는 관광보더는 추울수록 괴롭겠죠.

광란이입니다

2018.01.24 00:05:40
*.191.99.173

처음에는 이추운걸왜하지? 했다가
낙엽배우면서 땀뻘뻘 흘리며배웠습니다
낙엽은 힘드니까요
사람 마다틀리니 재미있을수도 춥기만할지도몰르지만
가셔서 원성들으싶쇼
그게 추억으로 많이남으실겁니다
제가 그랬습니다 이걸 왜하냐고 장난으로 욕하고ㅋ
이젠 추워도감니다 시즌은 짧으니까요

이리니스

2018.01.24 00:15:18
*.130.208.3

영하9도 오늘 보드타기최적했네요 시원해요

트릭을꿈꾸다

2018.01.24 00:16:32
*.7.169.171

바람만 않불면 좋아요

꽈당쿵삐뽀삐뽀

2018.01.24 00:28:34
*.239.24.58

바람이 관건

Ryoon

2018.01.24 01:15:30
*.70.59.121

바람과 리프트에서의 고독과의 싸움이 관건이죠ㅋㅋ

그라세코

2018.01.24 01:16:54
*.64.145.173

음... 감사해요. 열심히 타러 가야겠어요.

까앙통

2018.01.24 01:46:17
*.215.209.66

바람 안불면 괜춘합니다

무주가는길

2018.01.24 03:49:10
*.33.160.175

핫팩만 많이 들고가시면 됩니다.

그라세코

2018.01.24 08:54:22
*.64.145.173

아 핫팩을 가져가야겠어요.ㅎ 감사합니다.

soulpapa

2018.01.24 09:05:30
*.96.183.186

발가락도 신경쓰셔야 해요~ 불편함 없으시면 발가락 쪽에 붙일수 있는 핫팩도 어느정도 도움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72
188566 보드용 손목보호대 추천좀욥!! [14] 미스타촤 2018-01-24 794
188565 아노락 추위 문의 [2] John_Park 2018-01-24 728
188564 무주 만선-설천베이스 단지내 셔틀 [6] Kamels 2018-01-24 648
188563 보드 탈때 뽀드득 소리... [18] 대성e 2018-01-24 973
188562 보드복에 무릎 보호대 하시는분들... [5] 꼬맹이` 2018-01-24 1145
188561 오클리 플라이트덱 시야 궁금합니다 [4] chidas 2018-01-24 629
188560 첫 장비관련 문의 드립니다 충고 부탁드려요!! [5] jjjwl2 2018-01-24 544
188559 토턴때 자꾸 무릎이 땅에 닿습니다. [28] H9 2018-01-24 1518
188558 겨가파....진행예정 [40] 탁탁탁탁 2018-01-24 1419
188557 래디우스?사이드컷? 궁금합니다. [5] 김큐 2018-01-24 1508
188556 힐턴시~~ [14] s턴마틴 2018-01-24 1224
188555 김서림 방지제,, 고글에 써도 되나여? [9] 아기물티슈 2018-01-24 843
188554 f2한노가 훅 땡기는데요 [8] 짱구는목말러 2018-01-24 1029
188553 파이프 오픈시간 좀 알려주세요 [3] 지나가다 2018-01-24 351
188552 ix3고글 구매하려는데 티탄클리어vs레드그레이 고민입니다 [9] 크앙너굴맨이다 2018-01-24 784
188551 고글 막쓰는데 너무 막쓰나요? [5] 이리니스 2018-01-24 872
188550 베어스에서 돈까스 하나 시키면 온 가족이 먹어도 될 정도로 나오나요 ? file [11] 렌탈보드로... 2018-01-24 938
188549 하이원 벽타기 코스 질문드려요! [6] cookiemomo 2018-01-24 666
188548 해머데크 사려는데요 궁금하네요 ㅠㅠ [20] 아티스트컷 2018-01-24 1140
» 이번주 날씨가 매우 추운데 보딩은 힘든가요.? [12] 그라세코 2018-01-23 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