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쌩초보 보더일때 샀던 고글이 이번에 시즌시작하자마자 빠각 운명하셔서요.


새로 하나 구매를 해야합니다.


지금 현재 통장이 텅장인데 바꿔야할 것이 고글과 장갑이라서요. 총 10~12만원대로 잡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봐둔 고글이


ixnine ix-3 16/17이월 orange again (8 만원대)

애쉬버리 워록 마젠타 17/18(6~7만원대) , 워록 블랙17/18(8만원대) 입니다.


어느제품이 더 시야각이 좋을까요? 비슷할까요? 


제 헬멧이 핫핑크라서 블랙 프레임이나 차라리 핑크컬러였으면 해서 워록이 눈이 가기는 하는데. 고민됩니다.


워록이 아시안 핏이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긴한데 시츄코아니니 그냥 우선 사라는 애기를 들어서요 ㅎㅎ;;


ixnine 경우에는 15/16제품도 있긴한데.....렌즈가 수명이 있다고 들어서요.


추천받고 다음주에는 사서 탈생각입니다. ㅎㅎ 


엮인글 :

유정아

2018.01.27 01:01:41
*.223.11.191

둘다소유중인데 거의비슷합니다. 착용감은 워록이더좋아요 제기준

홍또띠

2018.01.27 13:04:01
*.45.86.239

저도 둘다있었는데 ix3가 시야각이 넓고 편해서
워록은 바로 아는지인한테 판매했네요 ㅎㅎ

Birdlion

2018.01.27 16:11:45
*.39.146.85

전 ix3이 렌즈가 눈이 편해서 지인들한테도 추천많이하는 편입니다~

뭐야대박

2018.01.29 05:22:32
*.176.245.148

비슷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0
188851 어떻하면 될까요?? [33] 내궁뎅이니꺼 2018-01-27 817
188850 플로우바인딩 나사 [2] 거제총각 2018-01-27 590
188849 데페ti -> 길이 긴 데페우드/말랑한데크로 바꾸면 ㅠㅠ [2] 나무나무야 2018-01-27 719
188848 옥양 직구방법좀알려주세요. [7] 순진구 2018-01-27 816
188847 바인딩추천 부탁드려요 욜라빠른토끼 2018-01-27 592
188846 유니온 프로그레스 [6] 리틀 피플 2018-01-27 1253
188845 토코 드라이버 비트 [2] WKD주민 2018-01-27 472
188844 초보 헤머보드 문의드립니다~ [6] 갈대상자 2018-01-27 662
188843 엣지부분 왁싱과 셀프 왁싱 질문 ㅠㅠ [3] showry 2018-01-27 810
188842 네버썸머 펀슬링거 vs 011플랫스핀 질문드려요... [2] jone파파 2018-01-27 962
188841 라이딩 위주 보더인데 이장비로 한방트릭 가능할까요? [8] 일기99 2018-01-27 1073
188840 방수후드 추천해주세요~ [2] jiting 2018-01-27 828
188839 이거 버려야 하나요? ㅡㅡ. file [6] WonyJJ. 2018-01-27 1146
188838 데페 사이즈 문의합니다. [4] wiconsin 2018-01-27 594
188837 요넥스 레브 스무스 질문이요 [4] 해풍 2018-01-26 1062
» ixnine ix-3 vs 애쉬버리 워록 고글 어떤게 시야가 더 좋나요? [4] 캬오캬옹 2018-01-26 724
188835 묵직하고,딱딱한 데크추천좀부탁드려요. [10] 순진구 2018-01-26 992
188834 파텍 질문 드립니다^^ [5] 응가는히어로 2018-01-26 653
188833 상체보호대 직구 사이즈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4] 오스틴파워 2018-01-26 594
188832 버튼 바인딩 수리부속 해외구매 해보신분? [7] 10년초보 2018-01-26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