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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29 17:46:19 *.146.3.103
뒷발 붓아웃 난거 아닐가요?
저도 뒷발 붓아웃 나면서 공중 한바퀴...돌아봐서여 ;;
2018.01.29 17:47:37 *.108.23.41
저두 한번 노즈콕해서 날아간적있는데요..
전경을 과하게 주면 날아간다고들 하시더라구요
2018.01.29 17:47:50 *.46.57.1
2018.01.29 17:48:07 *.7.169.171
2018.01.29 17:50:50 *.197.85.39
2018.01.29 17:52:33 *.39.140.158
2018.01.29 17:53:15 *.221.112.67
"연습하다가 감잡히고 컨디션도 좋아서신나게 말아타고 노는중에..." 이때가 가장 위험하더라고요..
저도 한번 경험이... 그래서 그이후로 잘 못탑니다. ㅎ
2018.01.29 17:56:43 *.111.3.241
2018.01.29 18:29:36 *.223.26.162
댓글보니 노즈박힘보단 Hate님 말씀이 맞을 수 있겠네요.
토턴 진입시 턴 전반부에서 노즈가 컨택되기전 혹은
충분한 전경이 부족한 상태에서 컨택되자마자 역로테이션이
과하게 들어가게 되면 테일 엣징은 강화되지만 노즈 엣징이
약해지고 그대로 앞으로 철푸덕하고 넘어지는 경우가 나와요.
얘기주신대로 데크 노즈가 충분히 진입하였을 때 역로테이션을
타이밍에 맞게 천천히 주셔야 합니다.
2018.01.29 18:01:14 *.223.26.162
힐턴 말고 바로 토턴들어갈때 "폴라인 바라보고" 그냥 바로 역엣지로...
노즈 충돌로 그대로 뛰어 넘어진 상황으로 보입니다.
데크가 계곡 돌아나가는 상황인데 시선이 폴라인에 있으면 머리의 무게로
인해 라이더가 가는 방향의 무게 중심은 폴라인 아래로 향하게 되어 노즈와
충돌하게 된 것 같아요. 윗분들이 얘기주신대로 노즈 박힘이죠.
토턴 진입시 시선은 노즈가 아니라 진행 방향의 펜스로 돌리시거나
외경을 주면 자연스럽게 시선도 진행 방향 펜스로 향합니다.
2018.01.29 19:30:31 *.130.208.3
2018.01.29 19:46:32 *.172.176.157
엣지가 걸리면 턴을 해야하는데
엣지가 걸리기전에 기울기를 다 줘버려서 엣지가 빠지면서 슈퍼맨이요~
2018.02.04 12:47:23 *.130.172.198
의지와 상관없이 프론트 360도를 하게 되는 계기를 만들죠.... 고통은 덤으로 ^^
뒷발 붓아웃 난거 아닐가요?
저도 뒷발 붓아웃 나면서 공중 한바퀴...돌아봐서여 ;;